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여행] 죽백동 맛집 '강릉해변메밀막국수'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메밀찐만두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1. 6.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저번 단양여행을 다녀온 뒤 평택에 돌아와서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날이 더워서 시원한 국수가 먹고 싶어서 평택 막국수 맛집을 인터넷에서 찾아보게 되었는데 요즘 핫한 죽백동 거리에 막국수집이 있더라고요.

 

 

2021.05.02 - [생활정보 노트/맛집. 카페] - [충북 단양 가볼 만한 곳] 단양 구경시장 먹거리 맛집 추천 BEST (마늘순대/마늘빵/흑마늘닭강정)

 

[충북 단양 가볼만한 곳] 단양구경시장 먹거리 맛집 추천 BEST (마늘순대/마늘빵/흑마늘닭강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머니 테크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2박3일로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5~6년 전에 단양으로 가족여행 다녀온 뒤 두번째로 갔었어요. (그 때 남한강 위를 바라보며

moneyistech.tistory.com

 

 


경기도 평택 죽백동 맛집

" 강릉해변메밀막국수 "


 

위치는 유명한 빵과 당신 카페 맞은편에 위치해있고요.

 

강릉해변메밀막국수 뿐만 아니라 다른 상가들(고릴라캠핑, 육팩트,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도 같이 모여 있어서 넓은 주차장을 함께 이용 중에 있어요.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만세로 1731 (죽백동 486-13)

 

전화번호 : 031-654-4229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저녁 9시

(주문 마감 : 저녁 8시 40분)

 

주차장 넓음 / 1시간 주차 가능

 

 

 

 

강릉해변메밀막국수

 

 

간판이 아주 크게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식당 앞에 벤치와 파라솔이 있어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신 분들이 커피 한잔 하면서 쉬고 계시더라고요.

 

 

메뉴판

 

 

홀도 넓고 사람도 많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홀 내부 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

 

 

메뉴판은 찍었어요.

 

대표 메뉴로는 당연히 막국수이고요.

 

주변 손님들 테이블을 보니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메밀 찐만두를 많이 먹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하나씩 맛을 보고자 물막 하나, 비막 하나, 만두 하나 시켰어요.

 

 

 

인증샷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살펴보았어요.

 

정주영 회장님과 같이 사진 찍은 인증샷과 사인도 있네요.

 

 

주차안내

 

 

그리고 이곳은 주차장이 넓지만 1시간밖에 무료 주차가 안되더라고요.

 

국수집이라 그런가...

 

 

그런데 이해가 가는 것이 상가들이 모여있는 곳이라서 이 곳에서 밥 먹고 캠핑용품 구경 가고 그러면 무료주차를 더 많이 줄 수는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1시간은 너무해요...

 

 

 

메밀찐만두

 

 

제일 먼저 메뉴가 나온 것은 '메밀찐만두' 였어요.

 

만두 12알이 나와요.

 

메밀가루로 만들어서인지 색이 곱고  예뻤어요.

 

 

메밀찐만두

 

 

막 나왔을 때는 만두가 너무 뜨거우니 이렇게 갈라서 속에 있는 뜨거움을 빼주고 먹었어요.

 

처음에 모르고 그냥 먹었다가 너~무 뜨거워서 입천장이 다 데일 뻔했지요...

 

 

 

만두피가 쫄깃쫄깃하고 얇아서 제 취향이었고 국수가 나오기 전에 너무 많이 먹었어요... T.T

 

 

메밀물막국수

 

메밀물막국수

 

 

메밀 물막국수예요.

 

육수는 냉면같이 자극적이지 않았고요.

 

담백한 맛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메밀비빔막국수

 

메밀비빔막국수

 

 

메밀 비빔막국수예요.

 

매운걸 못 먹는 제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개인적으로 물막국수보다 제 입맛에는 비빔이 더 맛있었어요.

 

 

만두와 함께

 

 

막국수에 만두 한입!

 

냉면에 고기 먹는 것과 비슷한 궁합이죠.

 

 

풀무원 들기름 메밀막국수 2인 391.4g, 아이스팩 포장 샘표 쟁반비빔 막국수, 126g, 10개입 풀무원 생면식감 탱글 메밀소바, 464g, 2개

 

 

전체샷

 

 

이렇게나 많이 국수가 남았는데 남아있는 만두는 하나...

 

국수와 같이 먹었어야 더 맛있는데 이미 다 먹어버려서 아쉬웠어요.

 

더 시킬 수도 있겠지만 국수 양도 많고 배가 불러서 시키지는 못했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만두는 빨리 나오니 국수 먼저 시키고 만두를 시켜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 돈 내산 막국수 맛집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