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스타필드 안성 맛집 추천] 오한수 우육면가 :: 리필 가능한 홍콩식 우육탕면 & 군만두 & 도가니탕면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1.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평택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 중에 하나인 '스타필드 안성'이 있는데요.

 

쇼핑몰, 맛집, 카페,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살 수 있는 것들도 많고 볼거리들이 많아서 가볼 만한 곳이에요.

 

 

저는 이 날 인파에 쌓여 '스포츠 몬스터'를 하고 싶지 않아 오픈 시간에 맞추어 스타필드 안성에 방문했어요.

 

역시 일찍가야 붐비지 않고 재밌게 할 수 있어요.

 

2시간 동안 재밌게 운동하고 땀 흘렸더니 목도 마르고 배도 고팠는데 마침 스포츠 몬스터에서 행사 쿠폰으로 슬러쉬를 먹을 수 있어서 목 좀 축이고 푸드코트에 가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스타필드에 식당들 참 많죠?

 

그래서 항상 갈 때마다 뭐 먹을지 고민이 많이 돼요.

 

그동안 가보지 않았던 곳들 가보면서 맛집 도장깨기라고 하죠? 그런 차원에서 처음 가본 곳을 가보기로 했어요.

 

 


스타필드 안성 푸드코트 맛집

"오한수 우육면가"


 

인터넷에 찾아보니 서울에 몇 개의 매장과 경기도에는 하남, 광명, 성남 이렇게만 있더라고요.

 

아직까지 전국적으로 체인점으로 있지는 않은 곳이에요.

 

그런데 그게 안성 스타필드에 들어와 있었던 거네요~?

 

그리고 간판을 보니 SBS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을 했더라고요.

 

 

오한수 우육면가

 

 

들어가면 여기저기 돌아가지 않고 시야에 잘 들어오는 위치에 식당이 있어요.

 

간판 폰트는 필기체로 되어 있어서 느낌 있고 만두인 줄 알았던 그림은 메뉴판을 보니 군만두더라고요.

 

제가 상상했던 그 하얗고 동그란 만두가 아니었어요. ^^;;

 

 

 

메뉴판

 

 

이제 메뉴를 골라볼 차례~

 

저는 보통 식당이나 카페에 가면 시그니처 메뉴인 그 집의 메인을 먼저 시키는 편인데요.

 

그래서 여기서도 시그니처 메뉴인 홍콩 우육탕면을 하나 시키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 청경채도가니탕면을 시켰어요.

 

단품으로 시키지 않고 군만두 2개가 합쳐진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스타필드에서 먹는 식사치 곤 가격은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요즘 보통 식당 가면 한 끼에 8천 원 정도 잡는데 거기에 군만두까지 시켰으니 얼추 금액은 비슷하지 않을까요?

 

 

영수증

 

 

우육탕면과 군만두 2개 가격은 11,500원

 

청경채도가니탕면과 군만두 2개 가격은 12,700원

 

 

 

주말에 간 터라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주문하면서 직원이 30분 정도 걸릴 텐데 괜찮으시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저는 괜찮다고 하고 벨을 받고 자리에 앉아 기다렸는데 15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역시 30분은 컴플레인이 덜 오게 하려고 최대 시간은 말을 해주는 것 같아요.

 

 

주문메뉴

 

 

저희가 주문한 세트메뉴 2가지 모두가 나왔어요~

 

어우 지금 봐도 맛있겠네요.

 

 

우육탕면

 

청경채 도가니탕면

 

 

우육탕면과 청경채도가니탕면의 국물 맛의 차이점이 크게 있지는 않았어요.

 

청경채가 들어있어 조금 더 라이트하고 우육탕면은 조금 더 헤비 하다고 해야 할까요?

 

두드러진 차이점은 못 느꼈고 고기가 들어가 있냐 도가니가 들어가 있냐의 차이인 것 같았어요.

 

 

다대기도 따로 주는데 처음에는 맑은 갈비탕처럼 먹었고 중간 정도 먹었다 할 때 다대기를 넣어서 얼큰하게 먹었어요.

 

 

군만두

 

군만두

 

 

세트메뉴로 같이 시킨 군만두예요.

 

비주얼도 맛있게 생겼는데 실제로 먹어봐도 정말 맛있었어요.

 

만두 안의 소가 고기로 가득 차 있었고 만두피도 쫄깃쫄깃!

 

솔직히 우육탕면보다 군만두가 더 맛있었다는 개인적인 의견...!

 

 

 

 

맛있게 먹는 방법

 

 

더 대박인 것은 면과 밥이 리필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면 요리를 시켰어도 밥을 원한다면 면을 다 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먹을 수 있다는 것~~

 

그런데 남편이 밥을 리필하려고 갔는데 밥이 다 떨어졌다며 면으로만 먹을 수 있었어요... T.T

 

우육탕면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딱인데~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으며 다음번에도 안성 스타필드 맛집을 가게 되면 리뷰해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