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맛집] 닭강정 황태강정 반반치킨 소사벌 배다리저수지 치킨집 추천 "봉평메밀닭강정"

by Life Briefing [L.B.] 2021. 10. 12.
728x90
반응형

 

[평택 소사벌 맛집] 강정 황태강정 반반치킨, 배다리저수지 건너편에 있는 "봉평메밀닭강정"


 

안녕하세요.

해피 카우예요!

 

주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저녁은 밖에서 사 먹자 하고 들리게 된 곳이에요.

 

원래 평소에 자주 먹었던 배다리저수지 건너편 '알통 떡강정'을 가려고 했으나 생긴 지 얼마 안 된 새로운 곳인데 특이한 닭강정이 있다며 남편이 가자고 그러더라고요.

 

봉평메밀닭강정이라고 하는데 상호명만 들어봐도 강원도 평창 봉평면에서 가지고 온 메밀을 사용하여 닭강정 만들 것 같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것이어서 신기했어요.

 

 

평택 비전동 소사벌 닭강정 맛집 :: 알통 떡강정 :: 위치 가격 내 돈 내산 후기

 

평택 비전동 소사벌 닭강정 맛집 :: 알통떡강정 :: 위치 가격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이번 주말에 동생과 함께 가 본 [닭강정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주로 집에서 밥을 해 먹거나 인터넷으로 주문을 많이 하다 보니 외식을 잘 안 하게 되는

moneyistech.tistory.com

 

 

 

[ 봉평메밀닭강정]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비전 5로 20-36 (비전동 1102-1)

전화번호 : 031-657-1997

영업시간 : 오후 3시 ~ 밤 11시 30분

 

 

▼▼ 위치(지도) ▼▼

 

 

 

 

 

 

위에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비전동 소사벌 배다리 저수지 바로 건너편 큰 길가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따로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미리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소사벌 빌딩들 뒤편 길가에 주차를 하고 갔어요.

건물 뒤쪽에서 앞으로 돌아 나와 치킨집으로 들어갔어요.

봉평메밀닭강정

 

영업시간

 

 

 

 

홀에는 많은 테이블은 있지 않았고 규모가 작았어요.

간판에 테이크아웃이라고 쓰여있었는데 주로 배달이나 픽업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테이블도 있으니 오셔서 치맥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뿐만 아니라 가게 앞에 야외 테이블 하나가 있어서 바람 쐬면서 먹을 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노란 조명을 좋아하는데 전체적으로 노란 조명으로 예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아무도 없어서 앉고 싶은 자리 아무 데나 앉았어요.

그리곤 바로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보았는데,

첫 방문인지라 메뉴판을 남편과 정독해 협의를 거쳐 메뉴 하나를 골랐어요.

 

 

 

주문한 메뉴 ☞ 닭반황태반 강정 (20,000원)

 

 

봉평메밀 닭강정 메뉴판

보통의 치킨집과 비슷한 가격대였지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강정의 양(g)은 나와있지 않은 게 좀 아쉬웠어요.

일단 치킨이 나와봐야 양이 어떤지 알겠죠.

 

닭강정도 먹어보고 싶었고, 지금껏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황태강정도 먹어보고 싶어서 반반으로 골랐어요.

 

또한, 강정 맵기 강도 고를 수 있어요.

(땡고추 매운맛 / 매콤한 맛 / 순한 맛)

 

맵 찔이인 저는 순한 맛으로 골랐어요.

메뉴판

 

728x90

 

 

 

메뉴판에 하이네켄 350ml가 있었는데

둘러보니 생맥주 기계가 있었어요.

 

마실까 말까 하다가 확 당기지는 않아서 그냥 치킨만 주문했어요.

하이네켄 생맥주

 

 

 

 

주문한 '닭반황태반 강정'이 나왔어요.

딱 처음 봤을 때 비주얼 정말 좋았어요.

색감도 좋고 소스로 코팅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황태 강정은 처음 접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두께가 좀 있었고 특성상 길이가 길쭉했어요.

하지만 양은 가성비로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많은 양은 아니었어요.

닭반황태반강정

 

 

 

 

닭반황태반 강정 사이드

닭강정과 같이 나온 사이드예요.

치킨무양배추 샐러드예요.

이 양배추 샐러드에는 마요네즈만 뿌려져 있는데 케첩까지 뿌려져 있으면 완전 옛날통닭 스타일인데~

제 개취라서 케첩 뿌려서 먹고 싶더라고요.

사이드

 

 

 

반응형

 

 

 

 

닭강정과 황태 강정은 떡과 함께 구성되어있어요.

그 위에는 메밀이 뿌려져 있고요.

또한 해바라기씨도 있어요.

닭반황태반강정

 

 

 

 

먼저 신기했던 메밀 황태강정 한 입 해볼게요.

떡과 함께요!

오... 생각보단 맛이 좋았어요.

황태와 튀김옷 그리고 소스가 잘 어우러진 맛이에요.

소스도 타사의 닭강정집과는 다르게 자극적인 맛이 아니었어요.

어른분들에게 추천해도 좋아하실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메밀황태강정&떡

 

 

 

그다음 메밀 닭강정도 먹어보았어요.

닭강정 위에 뿌려져 있던 메밀이 큰 역할을 못할 거라 생각했지만 막상 직접 맛을 보니 그건 아니었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닭강정의 양이 좀만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둘 다 맛있게 먹었으면 된 거죠~

메밀닭강정

 

 

 

강정을 먹기 전에 찍었던 전체 샷이에요. 

전체샷

 

 

 

몇 분 후 다 먹고 찍은 전체 샷이에요.

요즘 이렇게 전체 샷 비포 애프터 찍는 게 재밌어요.

엄청 깨끗하게 먹었죠!

남는 게 없어요~V.V

다먹은샷

 

 

 

 

메밀 황태강정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색다른 별미였어요.

또한, 메밀 닭강정도요.

언제 또 생각나면 재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봉평메밀닭강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