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맛집 리뷰] 동삭동 더샵 횟집 '바다에 퐁당' 오징어통찜&물회 먹은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1.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해피 카우예요!

 

 

 

이번 포스팅은 '맛집' 리뷰를 해볼 건데요.

 

 

 

 


[ 바다에 퐁당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동삭 1로 22번 길 19-1

전화번호 : 031-657-8880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에 위치해 있는 올해 5월에 오픈한 횟집이에요.

 

주변에 가까운 아파트는,

더샵 지제역 센트럴파크

이안아파트

삼익사이버 아파트 등이 있어요.

 

아파트 세대수가 갑자기 많아지고 주변에 아직 맛집과 카페 등 상가들이 많지 않아서 뭐 하나 생기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곤 해요.

 

스완 필라테스 건물에 있고요.

바로 뒤에 크라운 호프도 있어요.

 

 

동삭동 바다에퐁당

 

싱싱한 횟감이 수조 속에

종류별로 들어있어요.

 

수조

 

수조

 

 

바다에 퐁당 메뉴판이에요.

 

주문한 메뉴 ☞ 오징어 통찜 & 물회

 

사실 이곳을 방문하게 된 계기는!

7월에 울릉도와 독도 4박 5일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그곳에서 오징어 통찜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게 계속 생각나서 찾게 되었어요.

 

메뉴판

먼저 죽을 주셨어요.

 

무거운 음식이 들어가기 전 이렇게 죽을 먹게 되면 빈 속을 알맞게 달래주죠.

너무 굶주려 있는 상태에서 기름진 음식을 먹게 되면 많이 못 먹고 체할 우려가 높죠.

제가 이 날 정말 배가 많이 고팠었거든요.

 

 

 

사이드디쉬인 샐러드,

마요네즈 콘샐러드,

계란찜,

그리고 튀긴 생선을 주셨어요.

 

 

간장소스가 발라져 있고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생선이름을 잊어버렸네요...

주인분에게도 여쭤보았었거든요. 흑...

 

사이드디쉬

 

사이드디쉬

 

사이드디쉬

반응형

 

주문한 메뉴 중 '물회' 먼저 나왔어요.

 

생선회, 전복, 멍게 등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가 들어있어요.

 

물회

 

당연 소면도 따로 나와요.

 

두 덩어리 예쁘게 말아서 주셨어요.

 

소면

 

잘 섞은 물회를 한 국자 듬뿍 떠서 그릇에 옮겨 담았어요.

 

저는 물회 먹을 때 먼저 국물부터 먹어봐요.

 

식당마다 초고추장 맛이 다를뿐더러 제가 좋아하는 그 물회 국물 맛이 있거든요.

 

너무 시큼해도 안되고 너무 매워도 안되고...

 

 

엄청 맛난 물회는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맛이 없는 물회는 아니었거든요.

 

물회

 

 

물회를 먹던 중에 또 하나 나온 사이드디쉬~!

 

바로 바지락 술찜이 나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던 바지락 술찜이었는데

그 이유는 여기에 바질 페스토가 가미되어 있었거든요.

 

 

저도 다음번에 바지락 술찜 할 때 집에 있는 바질 페스토를 써볼까 해요.

바지락과 바질 페스토가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바지락찜

 

식당이 그렇게 큰 편이 아니어서 모든 테이블과 주방을 볼 수가 있었는데

장사가 엄청 잘되고 있었어요.

728x90

홀도 손님으로 가득 차고

문의전화 및 배달 주문도 계속 오고

 

홀서빙 하시는 분이 2명이었는데 인력이 부족해 보이더라고요.

두 분이서 서빙하고 전화받고 하니 힘들어 보였거든요.

 

좀 정신이 없었어요.

 


 

두 번째 메뉴.오징어 통찜

 

 

일단 비주얼은 좋았지만 오징어가 크지 않더라고요.

울릉도 오징어랑 비교하면 안 되지만 울릉도에서 먹었던 오징어 통찜은 비슷한 가격에 크고 양도 많았는데...

 

나온 것 보고 맛보기 전에 살짝 실망했었어요.

 

또한, 내장이 가득 차 있지 않았어요.여러모로 비교가 많이 되었어요.

 

그래도 좋았던 점은 생고추냉이가 제공되었다는 점!

 

 

오징어통찜

 

오징어통찜

 

다음에는 오징어 통찜보다는 회가 땡기면 생선회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평택에 오징어통찜 맛깔나게 잘하는데 없을까요?!!

 

만약 알고 계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