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동삭동 맛집 | 만타스시31 | 가성비 좋은 초밥세트 | 저렴해서 깜짝 놀랐던 동네맛집 | 내돈내산 리뷰

by Life Briefing [L.B.] 2022.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 브리핑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평택동삭동맛집

#만타초밥31

#저렴한동네맛집

#가성비좋은초밥세트

#내돈내산리뷰

 

 

 

위치는 더샵지제역센트럴파크 3단지 앞에 위치해있어요.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동삭1로 22번길 19-9

(혁신프라자 1층)

 

전화번호 : 031-691-0791

 

영업시간 : 오전 11시~밤 9시 (라스트 오더 8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4시

 


 

 

 

동삭동에 만타스시31이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동네에 하나둘씩 맛집들이 생기고 있어서

새로 생긴 곳들은 한 번씩 가보려고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이 날 저녁에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먹자는 남편의 말 덕분에

만타스시31에 가서 초밥을 포장해왔어요.

 

 

반응형

 

 

주문방식은 요즘 대부분이 하고 있는

키오스크 방식이에요.

 

매장에서 먹을 건지 포장해갈 것인지

선택하고 메뉴를 골라 결제하면 끝!

 

주문방법

 

 

 

만타스시31 대표 메뉴이자 인기 메뉴인

만타스시31+1p를 골랐어요.

 

32p면 둘이 먹기 딱 좋죠~

 

그런데 이게 19,800원...

 

다른 곳과는 다르게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만타스시 32 piece = 19,800원

 

 

 

출처:만타스시 홈페이지

 

 

 

 

이 날 제가 금요일 오후 6시 반경에 갔었는데

홀에 사람들이 한 명도 없더라고요.

 

주문하자마자 내 메뉴가 들어가

금방 받겠구나 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T.T;;;

 

홀에 사람만 없었지

배달과 포장 주문하는 사람들이

이미 엄청 많이 대기 중에 있더라고요.

 

제가 앉자마자 몇 분 안 있다가

미리 주문했던 손님들이 대기...

 

 

손님들이 엄청 많았던

식당이었어요.

 

영수증을 보니깐 6시 30분에 주문이 들어갔고,

제가 주문했던 메뉴를 받은 시각은

6시 55분...

 

무려 25분을 기다렸네요.

 

 

많이 붐비는 시간에 가실 분들은

미리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타스시31 홀내부

 

 

 

 

한 다섯 테이블 있었나?

 

홀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셀프코너

 

 

 

25분 만에 초밥을 받고

집에 걸어가는데

이 날 바람이 정~말 세차게 부는 거예요.

 

하... 초밥이 들어있던 봉지가

눈높이만큼 날아올라가고

총체적 난국...

 

에라 모르겠다 하고

일단 빨리 집에 가자하고 갔어요.

 

초밥에 있던 토핑과 밥이 따로 놀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이게 웬걸 거의 그대로 있었네요.

 

그 이유는 포장용기가 특이했기 때문이었어요.

 

초밥 개수와 크기에 맞게 특수 제작한 용기

담아주어서 흔들거려도 그 모양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이었어요.

 

장국 또한 용기 안에 쏙~

 

 

 

 

만타스시31+1p

 

 

만타스시

 

 

 

만타스시 31+1p 초밥 구성

 

연어 3P / 광어 2P / 참치 2P / 초새우 2P

생새우 2P / 간장새우 2P / 가리비 2P / 피뿔고둥 2P

솔방울 한치 2P / 바닷장어 2P / 문어 2P / 그릴 초밥 2P

유부 2P / 게맛살 2P / 계란 2P / 한치 다리 1P

 

 

 

 

새우튀김 2개는 서비스~ :-)

 

 

 

만타스시

728x90

만타스시

 

 

 

 

가격도 착한데 메뉴도 다양해서

가성비 좋더라고요.

 

 

특히 저는 초밥에 밥이 많은 것은

정~~~ 말 싫은데

 

만타스시는 밥양이 적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우동

 

 

 

초밥에 같이 곁들여 먹을

우동도 주문했었는데

 

면과, 국물을 따로 포장해주더라고요.

 

우동은 6,000원

 

 

우동도 성공적이었어요~!!

 

 

 

 

우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