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부산여행 두번째 코스~ '이태리부부' 화덕피자로 유명한 핫플 방문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2. 2. 16.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해운대 맛집] '이태리부부' 내 돈 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라이프 브리핑이에요!

 

며칠 전에 부산여행 첫 번째 맛집인 '뽕사시미'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부산역 맛집] 부산여행 첫번째 코스~ '뽕사시미' 부산 가면 꼭 들리는 스시 맛집

[부산여행/부산역 맛집] '뽕사시미' 스시 코스요리 내 돈 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라이프브리핑이에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작년 12월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벌써 2달이 지났다

moneyistech.tistory.com

 

 

 

 

 

오늘은 두 번째 맛집인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해있는 '이태리부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호캉스를 테마로 여행을 했기 때문에 리조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걷거나 구경하거나 그랬어요.

그래서 맛집도 해운대 근처로 찾았죠.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로!

그러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인터넷에서 열심히 찾아본 결과, 몇 군데 리스트를 놓고 골랐어요.

이 날 저녁에는 피자와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화덕피자로 유명한 곳으로 갔어요.

 

 

 

 

걸어서 가는 길에 더베이 101도 찍어보고~

조명이 반영이 되어 반짝반짝 빛나는 게 참 예쁘더라고요~

The bay 101

 

 

 

 

 

한 30분~40분 정도 걸어가니 이태리부부가 보였어요.

간판이 크게 보이거나 튀는 게 아니었으나 핸드폰 지도 앱 덕분에 쉽게 찾아갈 순 있었어요.

건물이 노란 조명으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 있어 보였고, 생각보다는 식당이 작았어요.

인터넷 후기 볼 때 웨이팅이 상당하다고 들었는데 아마 테이블도 몇 개 없을뿐더러 손님도 많아서 더욱 그런 것 같아요.

부산 해운대 이태리부부

728x90

부산 이태리부부

 

 

 

 

 

저희가 갔을 때는 웨이팅이 생각보단 많이 없었어요.

천만다행이었죠.

많이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만약 웨이팅이 많았다면 차도 없어서 난감할 뻔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이태리부부 식당 주변도 살펴보고 산책도 하고 그랬어요.

창문을 통하여 조리실을 보았는데 화덕이 크게 있더라고요.

저걸 보니 더욱 배가 고팠었는데...

여름에는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어서 화덕 뷰를 보면서 피맥 해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이태리부부 화덕피자

 

 

 

 

 

 

몇 분 기다리더니 저희 차례가 돌아와서 식당에 들어갔어요.

식당이 좁아서 짐이나 옷을 놓는 게 좀 어려운 점이 있었어요.

그리고 사람도 가득가득...

마치 다른 사람들과 같이 먹는다는 느낌...

저희는 화덕 바로 맞은편 테이블로 안내받고 앉았어요.

1인 당 접시, 냅킨, 컵, 포크, 나이프, 물티슈를 주더라고요.

식기

 

 

 


 

주문한 메뉴

 

▼▽▼▽▼

룰로 피자(Rotolato Rullo)  20,000원

크레마 디 풍기 파케리(Crema di) 19,000원

 

 

 

먼저 파스타부터 나왔어요.

크레마 디 풍기 파케리라고 하는데 이름이 참 어렵죠?

파스타 이름을 보고 주문한 게 아니라 메뉴판의 설명을 보고 주문해봤어요.

파케리면 이라고 하길래 제가 집에서 파스타 만들 때의 그런 일반 스파게티면이 아니기 때문에 궁금했거든요.

화이트소스, 포르치니 주스로 만든 소스에 넣고 둥근 파케리면이 어우러진 메뉴라고 해요.

이태리부부 파스타

 

 

 

 

 

면이 아주 넓고 둥글어서 더욱 쫄깃한 식감이더라고요.

마치 라자냐 면 같은 느낌이었어요.

소스도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면과 버섯이 가득했어요.

크레마 디 풍기 파케리

 

 

 

 

 

그다음으로 나온 룰로 피자예요.

일반 피자 비주얼과는 많이 다르죠?

이태리부부가 유명한 것은 화덕에서 구워 나온 피자여서 인기가 있더라고요.

매콤한 소고기와 체다치즈, 리코타 치즈, 후레쉬 치즈 및 각종 야채를 말아서 나오는 피자예요.

이태리부부 룰로피자

 

반응형

피자는 역시 손으로 들고 먹어야 제맛이죠?

그래서 이 피자도 핑거푸드처럼 한 손에 들고 먹었는데 깨끗하게 잘 먹으려고 했지만 소스가 손에 흘러나오기 쉽더라고요.

그래서 물티슈가 꼭 필요!

이것도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더욱이 제가 먹었던 테이블이 화덕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 눈으로 보고, 입으로 먹고 하니 더욱 좋았어요!

화덕에 피자를 굽는 것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손목의 스냅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무척 신기했어요.

룰로피자

 

 

 

 

 

 

남편은 피자와 파스타에 생맥 한 잔 하셨네요^.^

그리고 다 먹은 클린샷!!!!

클린샷

 

 

 

 

 

제가 먹었던 메뉴 2개 모두 추천 메뉴예요.

실패한 것이 하나도 없네요.

아쉬웠던 점은 다른 피자와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둘이 가서 

메뉴를 두 개 밖에 시킬 수밖에 없었던 점이 아쉬웠네요.

 

만약 웨이팅이 길지 않는다면 다시 이 곳 이태리부부를 방문할 것 같아요.

길게 줄 서는 건 체질에 안맞....ㅠ.ㅜ

 

< 부산 해운대구 '이태리부부' >

주소: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29
전화번호: 051-741-3340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저녁 8시
브레이크 타임(화~금): 오후 3시 ~ 5시
브레이크 타임(토~일): 오후 3시 30분 ~ 5시
휴무일: 매주 월요일

 

 

 

 

 

 

 

맛있게 저녁 식사를 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다시 더베이 101에 들러 사진도 찍고 바람도 쐬고 그랬어요.

역시 겨울에는 저녁 야경이 더욱 반짝반짝 예쁜 것 같아요!!

더베이101

 

더베이10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