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카페.디저트

[노브랜드 과자 추천] 7080 추억의 옛날과자 왕소라형 과자

by Life Briefing [L.B.] 2021. 10. 9.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과자 추천] 추억의 옛날 과자, 왕소라형 과자

 

안녕하세요.

해피카우에요.

 

 

경기도는 어제 비가 많이 내렸는데 오늘은 귀신같이 하늘이 맑고 선선한 날씨네요.

놀러 가기 딱 좋은 날이에요.

그러나 저는 오늘 하루 종일 집에서 뒹굴뒹굴 쉴 예정입니다~ 훗!

 

 

 

한 10일 정도 과자를 끊었었는데 어제저녁 먹고 난 뒤 갑자기 당이 확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남편에게 노브랜드 가서 과자 아무거나 사다 달라고 요청했죠.

저는 그동안 저녁 먹은 설거지를 하겠다고요. ^^

 

 

노브랜드가 10시에 영업을 마감하는데 부리나케 9시 반경에 남편이 나갔다 10시 좀 넘어서 들어왔어요.

습도가 높아서 땀 좀 흘리는데 저의 두 눈은 장바구니로 향했어요.. ^^;;

 

 

장바구니에는 총 4개의 과자가 들어있었는데 그중에 일단 하나만 꺼내어 먹었어요.

 

 

그건 바로 소라과자였죠!!

 

정~말 오래전에 출시된 과자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자일 것 같아요.그러니 지금까지 장수하는 거겠죠?

 

 

 

이마트 자체 PB상품 노브랜드 과자는 다양하게 괜찮은 것들이 많아요.

지점마다 다른 상품들이 있어서 다이소처럼 이곳저곳 가보는 것을 흥미로워해요.

 

 

옛날 사람 요즘 사람 모두가 좋아한다는

고소하고 달콤한 추억의 옛날 과자

왕소라형 과자

노브랜드 왕소라형 과자

 

 

 

 

뒷면도 찍어보았어요.

어차피 먹을 건데 왜 칼로리에 눈이 가는 거죠?

음...

이 과자의 총무게가 200g인데 100g에 477 칼로리면...

2를 곱하면...

954칼로리.. 헉....

티브이를 보면서 먹으니 쉴 새 없이 들어가서 엄청 많이 먹었어요.. T.T

왕소라형 과자 칼로리

 

 

 

 

일단 먹게 뜯어보아요~

아! 그리고 제 느낌으로는 꽤 묵직했어요.

질소 포장된 다른 봉지과자들과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왕소라형 과자

 

 

 

 

 

겉면이 꾸덕꾸덕하니 설탕 발림이 아주 잘 되어있네요.

몇 번 집어 먹으면 손가락이 찐득찐득하니 달라붙어요.

 

맛은?

모두가 생각하는 그 맛이에요.

맛나요.

과자 드셔

 

 

 

 

나머지 세 개의 과자도 순차적으로 먹고 리뷰해볼게요~!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