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카페.디저트

고급스러운 디저트 선물 추천, 파리바게뜨 양갱 / 모나카 / 화과자 3종세트

by Life Briefing [L.B.] 2021. 10. 6.
728x90
반응형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 추천] 파리바게뜨 전통과자 3종 세트

☞ 양갱 & 모나카 & 화과자(만주)


안녕하세요.

되도록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하는 해피 카우예요~!

 

10월인데 왜 이렇게 날씨가 덥죠?

저번 주에는 살면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엄청난 천둥과 번개가 치는 것을 보았고요.

이상기후가 정말 심각하네요...

가을 옷을 옷장에서 꺼내어 입으려고 했는데 여전히 짧은 반팔만 입고 다니네요...

 

 

추석 명절 전에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는데 맛있게 먹어서 전통과자세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포장 박스는 선물세 트인 만큼 디자인이 예뻤어요.

 

박스 디자인

파리바게뜨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화과자/모나카/양갱

 

 

전통과자(9종류) 구성품

1. 팥 모나카

2. 고구마 모나카

3. 밤 모나카

4. 팥양갱

5. 밤양갱

6. 고구마양갱

7. 홍삼양갱

8. 단팥 만주

9. 밤만주

 

 

다양한 구성으로 모나카, 양갱, 화과자(만주)가 있었는데 각각 맛도 다른 것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지만 확연한 맛의 차이는 없었어요.

 

이웃님들은 양갱 좋아하시나요?

어렸을 때는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드시는 것만 지켜보고 너무 달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입맛이 변했는지 맛있더라고요.

특히, 등산 갈 때나 땀 흘리는 일을 할 때 당 보충에는 굿이죠~

 

 

파리바게뜨 전통과자

 

파리바게뜨 전통과자

 

 

구성 성분표

박스 뒷면에는 전통과자들의 제품명과 원재료명, 영양정보 등이 자세하게 쓰여있어요.

박스의 한 면을 빼곡하게 채웠네요.

 

설명서

 

먼저 팥 모나카부터 먹어보았어요.

왜 이것부터 먹었냐고요?

신기하게 생겨서요.

밑에 자세하게 찍어놨어요.

 

팥모나카

 

짜잔~ 박스에 담아져 있는 모나카를 위에서 봤을 때는 특별함을 못 느꼈지만 꺼내어 먹으려고 할 때 모나카가 2개로 합쳐져 있더라고요?

살펴보니 모나카 과자 부분과 양갱이 따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왜 이렇게 포장을 해놨지? 과대포장인가(?)라고 생각했어요.

 

팥모나카

 

 

그런데 모나카 피와 양갱이 따로 포장되어 있었던 이유가 있었어요.

 

양갱 뒷면에 '양갱 비닐을 벗긴 후, 모나카 피 사이에 넣으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처음 드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아하!! 따로 포장되어 있는 것을 내가 합쳐서 만들어 먹는 거구나?!!

 

팥모나카

 

양갱을 먼저 까주었어요.

벗기기 좋게 OPEN 미리 작업이 되어있었어요.

 

1. 화살표를 중간 부분까지 오른쪽으로 당겨주세요.

2. 중간 부분에서 살짝 아래쪽으로 비틀어 당겨 주시면 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이 설명대로 까서 밀어주었더니 양갱이 쏙 하고 빠졌어요.

 

양갱

 

양갱 벗기기

 

그런 다음 모나카 피 포장지도 벗겨주세요.

바삭한 모나카 피가 2겹 들어있어요.

 

모나카 피

 

모나카 단면

 

모나카 피 하나를 들고,

아까 까놓은 양갱을 올려주었어요.

 

그런 다음 나머지 모나카 피 하나를 덮어줬죠.

 

양갱 넣기

 

합체

 

양갱모나카 옆

 

양갱모나카 한입

 

 

예쁘게 합쳐준 모나카를 한 입 먹어보았어요.

 

오우...

이제껏 먹어봤던 모나카는 정사각형에 모나카 피가 눅눅했었는데 이건 양갱이 따로 있어서인지 과자가 아주 바삭했어요.

더 맛있었고 역시 양갱이라 달달했는데 과자랑 같이 먹으니 엄청 달지는 않았어요.

 

 

음 맛나다

 


 

그다음 화과자 만주를 먹어보았어요.

만주는 커피나 우유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죠.

찰떡궁합!!

 

첫 번째 단팥 만주예요.

 

화과자

 

색깔 예쁘죠.

 

겉의 색깔은 예쁜 초록색이고 안에는 팥 앙금이 있어요.

이 역시 맛있네요.

대신 꼭 마실 것과 같이 드세요.

목이 막혀요...

 

화가자 한 입

 

 

이제 밤만주를 먹을 차례~

 

이것 역시 황토색으로 예쁜 색깔이에요~

이제 와서 보니 밤만주여서 겉의 색이 밤색이었나 봐요.

 

만주

 

밤 앙금은 팥 앙금과는 다르게 허연색이죠.

다 아시는 맛이죠?

 

만주 한 입

 

맛도 있고 포장도 깔끔해서

가볍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 돈은 아니지만 파리바게뜨 선물세트를 선물 받아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