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맛집] 농업생태원 농업기술센터 근처 중국집 '착한쭝식' :: 혼밥하기 좋은 곳, 짜장면이 3,900원?!

by Life Briefing [L.B.] 2021. 8.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 카우예요!

 

오늘은 [평택 중국집 맛집]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평택 가볼 만한 곳 중에 한 곳인 농업기술센터 & 농업생태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평택시 농업생태원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잔디밭 위에서 그늘막 텐트 치고 돗자리 깔고 하며 나들이 많이 가는 곳이죠?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기술센터를 자주 오고 가고 해서 아주 친숙한 곳이에요.

센터에서 볼 일 보고 점심시간에 혼자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중국집 한 곳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혼밥 하러 식당 근처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착한중식이라고 읽었는데 검색해보니 착한쭝식이더라고요.

 

 


평택 중국집 맛집 < 착한쭝식 > 가성비 좋은 혼밥세트 짜장면 & 탕수육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숙성시장길 54-1 (오성우체국 부근, 지도 참고)

 

전화번호 : 031-681-401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밤 9시

 

휴무일 : 요일

 

 

건물외관

 

 

착한쭝식 건물 외관 모습이에요.

차 도로변 코너에 있고 큰 간판과 현수막이 있어서 찾기는 쉬울 거예요.

 

옛날 짜장면이 3,900원??? 레알?? 

밖에서 가격 보고 놀랬어요.

요즘 4천 원 가지고 식당 가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요?

물론 착한 가격의 식당도 여럿 있겠지만 찾아보기 쉽지 않았잖아요?

김밥집 김밥 가격도 너무 올라서... 돈 없을 때 동네 분식집 가서 김밥 한 줄에 라면 하나 먹었는데 요즘 그렇게 먹으면 웬만한 식당 1인분 가격이 돼버려서 가볍게 생각은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자리를 잡은 곳은 출입구를 마주 보는 자리였어요.

개인적으로 벽 보고 먹는 것보다 탁 트여있는 곳을 좋아하는지라...

 

입구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착한쭝식 메뉴판도 한 번 찍어보았어요.

이 집은 짬뽕 메뉴가 강추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짬뽕이 주력 메뉴인가봐요.

 

우측 상단에 박리다매, 상부상조라고 쓰여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가격의 거품을 빼고 맛과 정성으로 채웠다고 해요.

그래서 메뉴가 저렴한 거였군.

 

그래서 옛날짜장이나 볶음밥 같은 경우 할인 메뉴이기 때문에 가능한 현금결제를 부탁드리는 문구도 함께 있네요.

 

 

저는 혼자 갔기 때문에 짜장면 하나 시켜서 먹으려고 했는데 밑에 혼밥 메뉴라고 탕수육까지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짜장면+초미니 탕수육>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
: 혼밥 메뉴 (짜장면+초미니탕수육 : 8,000원)

 

메뉴판

 

 

메뉴를 주문하고 반찬과 물을 가져다주셨어요.

단무지와 양파절임이에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노란 단무지가 아니라 하얀 단무지였어요.

 

반찬

 

생수

 

 

빠른 시간 안에 짜장면이 왔어요.

많이 배고팠었는데 정말 맛있게 보였어요.

빛깔도 좋았어요.

 

짜장면

 

짜장면

 

 

미니 탕수육도 도착했어요.

짜장면과 탕수육을 같이 먹으니 너무 좋은 거 있죠.

혼자 가면 단일 메뉴만 시켜야 하니 중국집에서는 그런 게 참 아쉬웠는데 여기는 세트로 혼밥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이것저것 맛보는 걸 좋아하거든요.^^

미니 탕수육의 양은 혼자 먹기 딱 괜찮았어요.

제가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같이 먹으니 배부르게 먹고 온 것 같아요.

 

탕수육

 

 

면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 탱탱한 식감이었고 짜장 소스는 되직하지 않고 묽은 편이었어요.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그리고 탕수육은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기도 잡내 하나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만찬

 

다음에는 혼자가 아니라 같이 가서 이것저것 시키고 이곳의 주력 메뉴인 짬뽕도 한 번 먹어 볼 생각이에요.

 

이상! 내 돈 내산 평택 맛집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