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배달 맛집] 국물떡볶이 순살치킨 세트 '단군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1.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카우에요.

평택 떡볶이 맛집을 이번에 한 곳 찾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평택 맛집 #평택 배달 추천 #평택 떡볶이 #내돈내산

집에서 저녁으로 혼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그날은 차려먹기가 여간 귀찮은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바로 공공배달앱 '배달 특급'을 켜서 저녁으로 어떤 것을 먹을까 찾아보았어요.

 

 

"인기 많은 배달앱 중에 왜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을 쓰냐고요?"아마 이 앱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러실 거예요.10% 할인을 받으려고요.유일하게 평택사랑카드를 등록시켜서 결제할 수 있거든요.

 

 

하루 종일 노동을 하고 와서 배가 너무 고파 다 먹고 싶었는데 혼자서는 많이 먹지를 못해서 고심해서 하나만 골라야 했죠.

며칠 전에 로제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떡볶이로 검색해보았어요.

신규로 오픈해서 배달료 무료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곳이어서  혼자 시켜 먹어도 부담 없겠다 하는 곳이 있었어요.

그곳은 바로!!

 

 


[평택 맛집] "단군떡볶이" 비전점


신규로 오픈한 곳이어서 포털사이트에 정보도 나오지 않고 후기도 많이 없네요.

업체 정보가 나오질 않으니 단군떡볶이 사장님께서는 하루빨리 등록을 하셔야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제가 이벤트 참여도 해서 무료로 꽈배기도 얻어먹고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을 하니 도움이 많이 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배달로 처음 먹어본 곳이고 인터넷에도 위치가 뜨지 않으니 주소는 모르겠어요.

배달음식에 같이 온 전단지의 정보는 전화번호만 있네요.

주소가 없는 걸 보니 홀은 운영하지 않고 배달만 하는 곳인가 하는 추측만 있어요 :-)

그리고 전단지 상단에 '요기요'와 '배민' 아이콘도 있네요.

 

배달가능앱
"요기요" "배달의민족" "배달특급"

 

 

단군떡볶이 메뉴판

 

 

로제 떡볶이를 먹고 싶어서 이곳을 선택했다가 메뉴를 보니 세트메뉴가 끌리더라고요?

"국물떡볶이+크리스피 순살치킨"

 

그런데 국물떡볶이를 로제로 바꾸면 3,000원이 추가된다고 해서 혼자 먹는데 너무 무리하는 거 아닌가 해서 그냥 국물떡볶이로 시켰어요.

막판에 순살치킨 200g에서 400g으로 바꿔서 시켰는데 이 점은 좀 후회했어요.

같은 추가금액이면 차라리 국물떡볶이를 로제떡볶이로 바꾸고 치킨은 200g으로 먹었으면 원하는 것 더 맛있게 먹고 양도 적당했을 거예요.

 

 

포장

 

포장

 

주문한 지 25분 만에 주문한 음식이 도착했어요.

비닐봉지가 아니라 예쁜 주황색 종이백이에요.

예쁘죠? 단군떡볶이 시그니쳐 컬러는 오렌지 컬러인가 봐요.

중앙에는 단군 캐릭터가 귀엽게 있네요.

단군떡볶이 & 로제떡볶이라고 되어 있는 것과 컬러가 주황색인 걸 보니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는 로제떡볶이인가봐요.

요즘 로제 떡볶이 정말 많이 먹더라고요.

 


 

<주문한 배달음식>

세트메뉴 : 국물떡볶이(1단계 순한맛) & 크리스피 순살치킨(400g)

 

<이벤트>

배달특급앱 찜(하트) 누르기

구성

 

언박싱

 

단군떡볶이 "국물떡볶이(1단계 순한맛)"

 

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 시킬 때 떡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누들떡으로 선택했어요.

기다란 밀떡을 후루룩 먹을 때 정말 매력이 넘치거든요.

밀떡, 소시지, 어묵, 파가 기본 구성으로 들어가 있어요.1단계 순한맛인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아주 순하지 않고 매콤하더라고요.끝 맛이 얼큰했어요.그래서 국물에 밥도 말아먹고 싶더라고요.

 

단군떡볶이 "크리스피 순살치킨(400g)"

 

순살치킨

 

딱 맛있는 후라이드 순살치킨 느낌이었어요.

튀김옷도 바삭해서 좋았고 닭 염지도 잘 된 맛이었어요.

만약 혼자 드실 거면 200g으로 시켜도 될 것 같아요.

위 사진의 딱 반이 200g이거든요.

저는 다 못 먹고 남겨서 그 다음 날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었거든요.

다음날 먹어도 맛있었어요.

 

 

찜 이벤트 "꽈배기" 무료 

 

이벤트

 

솔직히 이 날 바로 꽈배기를 먹지는 못했어요.

떡볶이와 치킨도 배가 엄청 불러서 다 먹지를 못했는데 꽈배기는 그 다음 날로 미루기로 했어요.

제가 팥이 가득 들어있는 도넛과 설탕이 가득 묻어있는 꽈배기를 좋아하거든요?

딱 그 꽈배기였어요.

그 다음 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어보았는데 달달하고 바삭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공짜로 받은 건데 요기 나게 먹었네요!!^^

 

평택에서 떡볶이 배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단군떡볶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추천해요. 다음에는 혼자가 아니라 남편과 같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