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요리.레시피

이마트 트레이더스 티스탠다드 추천 "육즙 탕수육"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탕수육 맛있게 먹기

by Life Briefing [L.B.] 2021.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

 

오늘은 저번에 스타필드 안성에 갔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가보았는데요.

 

이것저것 둘러보면서 뭐 살 것이 있나 쇼핑했어요.

오랜만에 대형마트로 장을 보러 가니 신났어요^^

 

 

맛있는 레토르트 간편식품을 사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는 걸 찾으면 기분이 정말 좋은데요.

 

흙 속의 진주를 찾은 것 같은 느낌?!!

 

 

 

코스트코 PB상품은 '커클랜드 시그니쳐'라는 브랜드가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티스탠다드'가 있더라고요. 

 

 

 

 

커클랜드 시그니쳐 & 티스탠다드

 

 

 

 이마트트레이더스 티스탠다드 "육즙 탕수육"

 

 

국내산 통등심으로 만들었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티스탠다드 상품인 "육즙 탕수육"이에요.

 

가격은 10,980원이고

중량은 1.2kg에요.

 

 

 

티스탠다드 육즙탕수육

 

 

 

사실 탕수육을 제일 맛있게 먹는 것은 기름 튀겨야 제 맛이겠지만 튀기려면 식용유 기름 범벅을 해야 하니 뒤처리가 너무 힘들잖아요?!! 😅

 

그래서 이런 튀김류를 집에서 먹을 때는 가급적이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먹으려고 해요.

 

 

 

 

티스탠다드 육즙탕수육

 

 

 

 

구성품

 

 

 

큰 포장지 안에는 이렇게 4개의 구성품으로 되어있어요.

 

탕수육은 소포장되어 400g씩 2개가 들어있고 탕수육소스도 각각 2개씩 있으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탕수육 400g x 2개

탕수육 소스 2개

 

 

 

 

탕수육 에어프라이어

 

 

 

냉동된 탕수육을 별도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줄 그릇 위에 놓고 저는 오일 스프레이로 탕수육 겉면을 촉촉하게 적셔주었어요.

 

이렇게 뿌려서 에프를 돌려주면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거든요.^^ 👍

 

 

 

 

조리 후

 

 

 

에어프라이어로 탕수육을 조리해줬는데 중간중간 상황을 보고 노르스름하게 익은 것을 확인해주고 그랬어요.

 

원하는 색깔이 안 나오면 다시 돌려주고 그랬어요.

 

 

 

 

바삭바삭한 탕수육

 

 

 

바삭하게 만들어진 탕수육을 파스타볼에 예쁘게 담아주었어요.

 

그리고 탕수육 소스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해 주었어요.

 

 

탕수육 소스 구색을 더 맞추기 위해 냉장고 안에 있던 당근과 오이를 손질하여 넣어주었어요.

 

소스 덕분에 당근과 오이가 새콤달콤하였고 궁합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소스를 하나 더!!

 

하나 더 만들어주었는데요.

 

바로 간장에 고춧가루예요~~

 

 

 

 

탕수육 만찬

 

 

 

노브랜드 꿔바로우도 먹어봤고 다른 브랜드의 탕수육도 사서 먹어보았지만 이번에 사 먹었던 티스탠다드 탕수육이 가장 괜찮았어요. 🤭💕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느끼하지도 않았고 바삭바삭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 1 봉지만 먹으려고 했는데 2 봉지 모두 클리어했네요.

 

 

남은 탕수육 소스는 다른 탕수육을 또 사보았는데 그건 소스가 없어서 거기에 같이 먹으려고 해요.

 

다음 다른 브랜드의 집에서 먹는 탕수육!! 에 대해 후기 남겨볼게요~! 굿데이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