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이천 하이닉스 맛집 짬뽕 전문점 황장군 맛보고 온 내돈내산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2. 8. 3.
728x90
반응형

7말 8초 여름휴가는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8월 초가 휴가 기간이라 이번 주부터 시작이었네요~

 

올 여름휴가는 몸도 무겁고 어디 많이 돌아다니지 못하는 관계로 공기 좋은 곳에서 편하게 쉬었다가만 오려고 계획을 짰었어요.

 

 

 

어디로?

경기도 양평으로~~!!!

 

 

 

여름휴가 여행을 위해 양평으로 가던 중 점심시간 무렵이 다가와 이천 쪽에서 밥을 먹었어요.

 

이천 하이닉스 후문으로 갔었는데, 원래 이 쪽에 묵은지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한 닭사부일체를 네비에 찍고 갔었어요.

 

그런데 왠걸... 엄청 당황했어요.

 

웨이팅이 길어서가 아니라 문이 굳게 닫혀 있어서요...

전화를 해보니 8월 2일~3일 이틀동안 여름휴가 가셔서 휴무라고 하시더라고요...T.T

미리 전화를 해보는건데... 고속도로 IC까지 빠져서 하이닉스 있는 쪽까지 갔더만...

 

 

 

배도 너무 고프고 이천 맛집을 찾으려니 유명한 곳은 이미 웨이팅이 많이 있는 상태인 것 같고, 차로 꽤 거리가 있어서 그냥 이 근처에서 먹자 하고 오던 길에 보았던 중국집으로 향했어요.

 

닭사부일체와 완전 가까웠거든요.

 

 

 

중국집 황장군으로 가려고 주차장 들어가는데 제법 차들이 많더라고요.

다행히 한 자리가 남아서 재빨리 주차~~~

 

 

식당에 들어가니 제법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무더운 날씨에 땀도 많이 났었는데 식당 안은 에어컨이 빵빵하여 엄청 시원~

 

 

 

 

이천 하이닉스 짬뽕집 황장군

 

 

 

 

 

이천 하이닉스 후문 짬뽕전문점 [황장군]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대산로288번길 156

031-635-8988





메뉴 주문

 

 

이천 황장군 메뉴판

 

 

 

테이블마다 주문 포스기가 있었는데 직접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하는 방식이었어요.

 

신박하더라고요.

 

 

키오스크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큰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골랐어요.그런데 키오스크에 메뉴별로 사진이 각각 있으니 사진보고 고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변 테이블을 보니 희한한게 있어서 자세히 보았더니 쟁반짬짜면이더라고요.이건 제 스타일이 아닌 것 같아 패스~사람들이 거의 짬뽕을 주로 먹는 것 같고, 짬뽕전문점이라고 했으니 저희는 짬뽕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맵찔이라 매운걸 못먹어서 하얀짬뽕 백짬뽕을 시켰어요.그리고 임신 중이라 밀가루가 소화가 잘 안되어 부대껴서 면은 남편 다 주고 밥을 따로 주문!

 

 

 

<  주문한 메뉴  >

 

차돌장군짬뽕 12,000원

 

백짬뽕 12,000원

 

공기밥 1,000원

 

 

 

이천 황장군 차돌짬뽕

 

 

 

남편이 먹어 본 차돌짬뽕은 맵진 않았다고 하였고, 차돌박이 고기 때문인지 일반 짬뽕보다는 조금 더 기름지다고 하더라고요.

 

차돌짬뽕이니 당연히 그럴거라고 생각하고, 맛은 얼큰하니 좋았다고 해요!

 

 

 

 

 

이천 황장군 백짬뽕

 

 

 

제가 주문한 백짬뽕!

 

제발 많이 맵지 않기를 바라며, 국물 한 숟가락 떠 먹어보았는데 맵지도 않고 나가사키 짬뽕 국물처럼 시원하더라고요.

 

안에 해산물과 채소 때문인지 얼큰시원~~

 

그리고 해산물도 신선하고 채소도 신선했어요.

 

 

 

 

우연하게 들린 식당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이었더라구요.

맛있는 집이라고 하더라도 제 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었는데 다행히 속도 더부룩하지 않았고 괜찮았어요!

 

어제 점심 성공적!!

 

 

배부르게 먹고 양평으로 고고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