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

놀면뭐하니 x 신박기획 2021년 다이어리 스케줄러 택배 도착! 개봉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0.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벌써 2020년이 가고 2021년 오네요...

 

나이를 먹을수록 왜 이렇게 세월은 빨리 가는지... 옛날 어른들이 하시던 말씀이 생각나네요.

 

배속으로 시간이 간다고요...

 

 

새해도 다가오니 평소 사용하던 한 손에 들어오는 다이어리를 다이소 가서 살까 하던 찰나에 MBC 놀면뭐하니에서 스케줄러를 판매한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MBC놀면뭐하니에서의 환불 원정대 프로젝터를 너무나도 재밌게 본터라 내년도 2021년 스케줄러 신박 기획 다이어리를 판매한다고 하여 생애 최초로 연예인이 나오는 상품을 사본 거예요.

 

 

판매 전액 수익금은 기부한다고 하니 좋은 일에 쓰인다는 점도 끌렸었죠.

 

11월 28일에 1차분을 예약을 받아놓고 12월 말경에 택배로 발송된다고 했었죠.

 

저는 11월 28일에 구매를 완료해 어제인 12월 23일에 택배로 받아보았어요.

 

 

가격은 18,000원 (배송비 2,500원 별도)로 총 20,500원을 지출했어요.

 

 

예쁘죠~ 고풍스러워요~ ^^

 

옛날 저희 집에 있었던 자개장의 자개스타일이에요.

 

사이즈는 약 15cm x 22cm 정도 되어요.

 

직장인들 회사에서 나누어주는 다이어리 사이즈?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구성품 >

 2021 스케줄러 + 신박기획 북마크 + 스티커 4종 

 

스케줄러

 

다이어리1

 

다이어리를 펼쳐보면 이렇게 신박기획의 회사 소개와 대표 지미유, 매니저 김지섭, 비주얼 디렉터 정봉원의 소개가 나와 있어요.

 

읽어보면 재미있어요.

 

 

다이어리2

 

이렇게 만옥, 천옥, 은비, 실비의 사진이 다이어리 속 곳곳에 있어요.

 

포스 후들후들~! 멋있네요~

 

다이어리3

 

월 캘린더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전월과 익월도 왼쪽에 조그맣게 있고요.

 

연휴에는 지미유, 김지섭, 정봉원 등이 멘트와 함께 있어요.

 

다이어리4

 

그리고 각각 멤버들의 생일도 캘린더에 있어요.

 

<천옥 탄생> 

 

다이어리5

 

월별 캘린더 뒤에는 일별로 쓸 수 있게 해 놓은 칸이 있고, 주간 일지로 금주의 목표와 금주의 할 일을 쓸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학생이나 직장인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하겠어요.

 

다이어리6

 

그리고 그 달을 마무리할 수 있는 월례 보고라는 속지도 있어요.

 

센스 있게 오른쪽 상단에 지미유 대표의 직인도 찍혀 있네요~

 

 

그다음으로 <신박기획의 북마크> ~!!

 

신박기획 북마크

 

북마크 포장상태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종이 지지대에 스테인리스 24K 금도금되어 있는 북마크

 

북마크 사이즈는 30mm x 40mm 에요.

 

 

북마크

 

다이어리에 북마크를 껴놓은 모습이에요.

 

블링블링하니 예쁘네요~!

 

 

스티커

 

다이어리와 함께 받은 스티커 4종이에요.

 

지미유 표정 팩 / 환불 원정대 / 매니저 김지섭 이모티콘 스티커 팩 / 매니저 정봉원 아항오홍 스티커팩

 

 

이름도 참 잘 지어요~!

 

이 중에 저는 김지섭의 저 표정 스티커가 웃겼어요.

 

TV로 보면서도 제작진이 참 신박하게 멘트도 넣고 표정도 넣고!

 

찰떡궁합이더라고요.

 


제가 신청한 것은 1차분이었고, 현재 CJ오쇼핑에서 2차 분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글을 쓰면서 2차분에 대한 것도 찾아보았는데 지금 주문하면 내년 1월 5일 이내에 도착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CJ오쇼핑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한 번 봐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