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안성 원곡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신선한 해물과 버섯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곳! (아기랑 함께)

by Life Briefing [L.B.] 2024. 4. 21.
728x90
반응형


경기도 안성 원곡 칠곡저수지 부근에
위치한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인스타에 알고리즘으로 자주 뜨길래
남편과 아기와 함께
한 번 다녀왔어요~ 😆


소문으로는 대기 줄도 있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 때는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빈 테이블이 많았어요.

아기와 함께인데
대기까지 하면 힘드니
오히려 늦은 점심에 가게 되더라고요^^



안성 칠곡해물손칼국수

 



주차장은 넓어요!
자리 걱정 없이 주차할 수 있어서
이런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식당 입구 쪽에 해산물 보관하는
수조가 있었는데 신선해 보였어요.

더욱 기대가 되는 비주얼이었어요.




메뉴판

 



처음 방문이니 이 식당의 시그니처인
첫 번째 메뉴,
황제해물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맛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시원이맛으로 했어요.
얼큰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은 얼큰이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황제해물칼국수는
'해산물+소고기+모듬버섯+칼국수'
조합이에요.


아주 맛있는 조합이죠?! 🤗

 

 

또, 메뉴 중에 처음 본 게 있었는데

'까리만두튀김'이라고 이것도 궁금해서

시켜보았어요.

 

 

 

유아 식기



칠곡해물손칼국수 식당에는 아기의자도
여러 개 비치되어 있었고, 위 사진처럼
유아 식기도 제공되어요.

아기의자 O / 유아식기 O



기본 제공

 

반찬

 



물은 500ml 생수병으로 제공해서
종이컵에 따라 마시게 되어 있고,
기본 찬으로는 김치가 제공되는데
김치가 맛있었어요!



 

버섯

 

 

 

버섯이 이렇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노루궁뎅이버섯느타리버섯인데

버섯 배지 그대로 주시더라고요.

 

비주얼 좋죠~

특히 노루궁뎅이버섯은 평소에 많이

접하지 않는 버섯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버섯이 저렇게 나오니

딸이 신기해하면서 흥미롭게

쳐다보더라고요.

 

 

 

칼국수 토핑

 

 

칼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해물칼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테이블에 쓰여있기 때문에 직원에게

따로 물어보지 않고 참고해서 조리할 수 있었어요.

 

 

배지에 있는 버섯을

빨리 따고 싶었지만! 해산물을 다 먹고

버섯과 고기를 넣어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하니, 일단 킵!

 



황제해물칼국수

 

황제해물칼국수

 

 

 

아주 먹음직스럽죠~~~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토핑으로 올려져 있으니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 밖에 안 들더라고요.

 

맛있게 보여서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대접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황제 해물칼국수

 

황제 해물칼국수

 

 

 

궁금해서 시켜 본

'까리만두튀김' !!!

 

이거 이거

진짜 별미예요.

 

만두소가 당면 밖에 없는데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입 천장이 데일 정도로 뜨거워서

튀김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까리만두튀김

 

까리만두튀김

 

 

 

해산물을 다 먹었으니

드디어 고기와 버섯을 넣을 차례!

 

버섯배지에 있는 버섯들을 분리하여

샤브샤브에 넣었어요.

 

이미 맛있게 우러난 육수가 버섯과 고기의

맛을 더욱 살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칼국수에 버섯

 

 

칼국수에 버섯

 

 

 

마지막으로 샤브샤브의 화룡점정!!

칼국수를 넣어 먹었어요.

 

이거 그냥 칼국수면이 아니라

직접 손으로 치댄 수타면, 손칼국수에요.

 

그래서 그런지 쫄깃하더라고요.

 

 

손칼국수 수타면

 

 

 

만약 까리만두튀김을 먹지 않았더라면

볶음밥까지 해서 먹었을 텐데

도저히 배불러서 밥까지는 못 비벼 먹겠더라고요.

 

이건 조금 아쉽!!

 

다음에 다시 재방문하면 그땐 볶음밥 먹어보겠어요~~~

 

 

칼국수

 

 

칠곡해물손칼국수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1090 (칠곡리 312-4)
전화번호 : 031-655-6262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9시 30분
휴무일 :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