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꿀팁/살림정보

편리한 24시 무인 세탁함 아래층세탁소 내돈내산 이용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4.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이용하고 있는

무인세탁소에 대해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아래층세탁소

 

 

 

 

'아래층세탁소'는 집 바로 밑의 세탁보관함을 통해

세탁물을 맡기고, 수거하여 세탁,

최종적으로 다시 보관함으로 배송이 오는

편리한 시스템을 운영하는 곳이에요.

 

 

 

아래층세탁소 무인세탁보관함

 

 

 

이렇게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설치되어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365일 24시간 무인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없이 이용,

 

더욱이 실내에 세탁함이 있기 때문에

날씨에 불편 없이 맡기고 찾을 수 있다는 점이

강력한 장점이죠.

 

 

솔직히 비 오고 눈 오는 좋지 않은 날씨에

밖으로 나가 세탁물 맡기고 찾으러

가는 과정이 귀찮을 뿐만 아니라 기껏

돈 주고 세탁한 옷가지들을 비에 젖게

하고 싶지 않은 심정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거예요.

 

 

그리고 저는 돌정도 되는 아기가 있다 보니

외출과 동선이 자유롭지 않은데

아기를 데리고 차에 갈 때 중간에

세탁물을 맡기고 찾고 해도 되니

이러한 점에서도 굿이죠.

 

 

 

 

아래층세탁소 세탁무인보관함

 

 

 

보관함 앞면에는 주의사항 및

기타 알림 사항들이 있어서

세탁물 맡길 시 한 번 읽어보는 것은

필수 중에 필수죠.

 

 

특히,!!

세 번째 줄 '운동화' 부분은 잘 읽어보셔요.

예전에 운동화를 맡겼다가

브랜드 로고 부분이 가죽이었는데

가죽이... 가죽이...

(이건 뭐 제가 잘못 맡긴 거니깐요...)

 

로고 이외 다른 부분은

진짜 깨끗하게 세탁이 되었어요.

 

 

 

 

 

 

세탁 가능 품목 중에

카펫, 유모차, 카시트도 가능하더라고요!

 

부피가 크다 보니 세탁보관함에 직접 넣어

접수하지는 않고 예약 접수 후 방문수거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도 조만간 카시트를 한 번

맡겨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딸이 떡뻥을 카시트에서 먹으니

과자 부스러기가 여기저기 박혀있더라고요...

 

 

 

아래층세탁소 세탁요금

 

아래층세탁소 세탁 추가비용

 

 

 


 

 

 

아래층세탁소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간단해요.

 

'세탁물 맡기기' 버튼을 클릭하고

휴대전화 번호 입력 후,

보관함 번호 클릭,

해당 보관함에 세탁물 넣고 닫으면 끝!!!

 

 

 

세탁물 맡기기(20일)

 

 

 

세탁물을 맡기고 나면

위의 내용처럼 문자가 오는데

링크를 클릭하여 각 세탁물의 요청사항도

기재할 수 있어요.

 

(예전 초반에는 이러한 시스템이 없어서 요청할 부분이

있는 경우에는 따로 전화를 했었는데 이런 점이

개선되어 편리하더라고요.)

 

 

 

세탁물 접수(22일)

 

 

 

맡긴 지 이틀 뒤에

세탁물이 접수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링크를 통해 제가 맡긴 상황도 볼 수 있어요.

 

세탁물의 사진과 요청사항

그리고 결제 예상 금액까지 나오더라고요.

 

 

 

세탁완료(24일)

 

 

 

또 이틀 뒤인 날에 세탁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최종 결제금액과 함께요.

 

세탁물을 맡기고 나면

보통 4~5일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보통 일반 세탁소에 맡기면

언제 찾으러 가면 되는지 혹은

세탁이 끝났는지 항상 물어보곤 했었는데

아래층세탁소는 문자로 완료가 되었다는

내용을 받으니 한결 편리하더라고요.

 

또한, 세탁 후 가격도 세탁물 별로

정확하게 기재가 되니 의문이 남지 않았어요.

 

 

 

여러모로 편리한 아래층세탁소

앞으로도 쭉 이용할 것 같아요.

 

 

 

 

 

 

"이 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