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동삭동맛집] 더샵 또또꼬마김밥 국물떡볶이 테이크아웃 내돈내산 첫 방문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2.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리뷰 '라이프브리핑'이에요!

 

 

오늘은 평택 동삭동에 있는 꼬마김밥 맛집에 대해 내돈내산 리뷰해보려고 해요.

모산초등학교 바로 건너편에 있고, 더샵센트럴파크 1단지 앞에 있어요.

 

 

개인적으로 꼬마김밥을 좋아하는데 한번 가야지 하다가 이번에 가보게 되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프랜차이즈더라고요.

 

 

주차는 건물 뒤편에 몇 대 될 수 있는 자리가 있었는데 마침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차장에 자리가 없으면 인근 도로가에 주차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또또꼬마김밥 평택지제점

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단체주문이 많을것 같네요.

저는 후문을 이용하여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문에 쓰여져 있는 영업시간을 보니 아침 일찍 여시고 저녁 일찍 닫으시더라고요.

주말에 여행가거나 소풍 갈 때는 좋을 것 같지만 평소 저녁 늦게는 시켜 먹지 못할 듯하네요.

 

 

 

 

 

 

또또꼬마김밥 메뉴판

매장은 포장전문점이어서 그런지 크지 않고 몇 테이블 정도 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매장 안에서 식사가 가능하니 안에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또또꼬마김밥 메뉴와 가격이에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해야 해요.

 

저렴한 가격에 아메리카노도 팔고 있어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셀프바

주문을 해놓고 의자에 앉아서 주변을 살펴보았어요.

이곳은 모든 게 셀프인데 주문도 키오스크, 메뉴 픽업과 리턴도 셀프, 물 및 식기류도 셀프예요.

모두 셀프~

 

 

 

 

 

 

주문메뉴

제가 주문한 메뉴는 또또꼬마김밥 다섯 줄과 국물떡볶이 순한 맛 이렇게 두 가지를 시켰어요.

또또모듬세트를 주문하면 기본, 땡초, 참치, 치즈가 각각 있기 때문에 모든 맛을 맛볼 수 있지만 저는 기본김밥을 시켰기 때문에 다른 맛은 맛을 못 보았어요.

떡볶이를 시키지 않았으면 모듬 하나 시켜서 먹었을 텐데 떡볶이도 먹고 싶어서 아쉽지만 모듬을 시킬 수 없었어요.

 

 

 

 

 

 

또또꼬마김밥

반응형

또또꼬마김밥

 

또또꼬마김밥

 

또또꼬마김밥

또또꼬마김밥 일반 기본구성은 당근, 계란, 단무지만 들어있어요.

요즘 입이 많이 심심해져서인지 고봉민김밥이나 김가네 등 김밥집 가서 김밥을 먹으면 많이 짜다고 느꼈는데 이곳은 많이 짜지도 않고 적절하게 간이 배어 있어요.

 

 

 

 

 

 

국물떡볶이

분식에서 김밥에 떡볶이는 아주 궁합이 좋죠.

그래서인지 더 먹고 싶었어요.

저는 맵찔이라서 떡볶이가 매우면 아예 먹지를 못하거나 탈이 나는데 이 곳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3가지로 맵기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았어요.

저는 당연히 순한맛으로 주문!

 

맵지 않았고 떡도 맛있고, 어묵도 맛있었어요.

국물도 있어서 김밥에 찍어먹었는데 국물이 묽어서 그렇게까지 김밥에 묻지 않더라고요.

그만큼 찐득한 물엿 같은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반증이겠죠?!

 

 

 

 

 

또또꼬마김밥 평택지제점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모산영신1길 43 1층 (동삭동 산59-2)
전화번호 :  031-618-5955
영업시간 : 화~토요일 (오전 8시 ~ 저녁 7시), 일요일 (오전 8시 ~ 오후 4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2시 ~ 3시
정기휴무일 : 요일

 

 

 

 

# 평택 동삭동 맛집

# 동삭동 더샵 맛집

# 동삭동 김밥 맛집

# 또또꼬마김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