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광주 용봉동 맛집] 장가네생태탕, 소고기낙지탕탕이 먹고 왔어요. 회식장소로 추천!

by Life Briefing [L.B.] 2021.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일주일만의 포스팅이네요...

이것저것 하고 여기저기 다니느라 많이 바빴어요...

포스팅할 콘텐츠들은 많이 쌓여가는데 업로드를 계속 못하고 있네요. T.T

 

오늘 포스팅할 글은 [광주광역시 용봉동에 위치해 있는 맛집]입니다.

 

물론 아무런 협찬을 받지 않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평소 광주를 방문할 때 자주 가던 곳이에요.

제가 육회낙지탕탕이를 좋아하는데 광주에서 다니는 곳이 몇 군데가 있는데 그중에 한 곳이에요.

각자 식당의 스타일이 다르니 땡기는 스타일에 따라 골라 다녀요^^

 

 


광주 용봉동 소고기낙지탕탕이 맛집

"장가네 생태탕"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217번길 3

 

전화번호 : 062-523-5556

 

영업시간 : 월~토 (오전 10시 30분~밤 10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4시 30분까지

휴무일 : 요일

 

 

 

 

장가네생태탕

 

 

위치는 용봉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항상 이 곳 갈 때 불편하더라고요.

이것이 최대의 단점... 그래서 골목길 주차공간이 있는 곳에 주차를 해서 방문해요.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이 자리가 없을 정도로 테이블이 꽉 차는데요.

주로 탕탕이 비빔밥을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생비 주세요~ 익비 주세요~"

 

 

주로 많이 시켜먹는 것은 탕탕이와 한우육회 그리고 동태탕, 지리 등 이게 주 메뉴겠네요.

 

 

원산지표시

 

 

[원산지 표시판]도 찍어보았어요.

 

고춧가루는 국내산과 수입산을 섞어 쓰고 동태는 러시아산 콩은 중국 산이네요.

그 외 나머지는 모두 국내산이래요.

 

 

밑반찬

 

 

둘이서 먹을 거라서 소고기낙지탕탕이 중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탕탕이가 나오기 전 밑반찬이 나오는데 정갈하게 잘 나오죠?

 

맛도 좋아요.

 

 

뚝배기동태탕

 

 

이렇게 동태탕으로 칼칼한 국물까지 주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역시 국물이 있어야 한 끼 먹는 것 같은 느낌~

 

 

육회탕탕이

 

 

밑반찬 조금조금씩 먹고 있는데 육회 탕탕이가 드디어 나왔네요.

 

이 곳은 이런 스타일로 줘요.

 

육회 위에 낙지탕탕이 그리고 청양고추 대망의 수삼까지!

 

비주얼 좋죠?!!

 

 

맛있겠다

 

육회탕탕이

 

 

아... 맛있겠네요...

 

제가 이 곳을 픽(pick)한 이유는 바로 치즈 때문이에요.

 

원래 다른 곳에서는 육회와 탕탕이만 먹어보곤 했는데 이 식당에 처음 왔을 때 치즈와 함께 처음 싸 먹어보았는데 그 맛이 인상 깊었어요.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었거든요.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지는...

 

 

(치즈를 다 먹고 추가 시에는 2,000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한 쌈 하고 동태탕 국물 한수저 떠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김에 한쌈

 

 

김 위에 육회, 낙지, 오이 그리고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치즈까지~

 

소스는 초장에~

 

 

육회만

 

 

육회만 먹어도 맛있어요.

 

간 마늘이 있는 초장에 푹 찍어 먹으면 굿이에요.

 

 

명함

 

 

둘이서 배부르게 소고기 낙지탕탕이 중을 다 먹고 동태탕까지 싹쓸이~

 

홀을 찍어보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지는 못했어요.

 

테이블도 많고 룸도 있으니 회식장소로도 많이들 하고 있고 괜찮은 것 같아요.

 


 

다 먹고 계산하는데 명함이 있어서 한번 찍어보았어요.

 

이상 내 돈 내산 맛집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