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추천템리뷰

K2 수지 운동화 플라이하이크 큐브 트레킹화 하이킹화 등산화 추천 구매팁 내돈내산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1.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저번 주말에 단양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일정 중에 온달산성을 갔었는데 계단이 엄~청 많았고 산에 오르는 트레킹 코스였어요.

 

산린이인 저로써는 힘든 트레킹이었어요.

 

그래서 산성에 사람이 많이 없었나 봐요^^

 

 

민들레가 잔뜩 깔린 온달산성의 풍경과 단양시내가 보이는 경치는 정말 멋지고 평화로웠어요.

 

 

단양 온달산성

 

이번 포스팅 올리고 단양 여행코스나 맛집 등 여행 후기도 남겨볼게요~

 

 

 

일단!! 다시 돌아와서~

 

산성에 오르면서 등산 아닌 등산코스이기 때문에 스니커즈를 신고 여행 갔었던 저는 따로 등산화를 챙겨가 산성을 오를 때 등산화를 신고 트레킹을 했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등산화는 10년 전에 구매했었던 발목까지 잡아주는 딱 봐도 등산화같이 생긴 건데요.

 

덕분에 무릎과 발목이 아프지 않게 트레킹을 할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가벼운 트레킹을 할 경우에는 등산화가 아닌 트레킹화, 하이킹화 같은 운동화도 갖고 싶어서 찾아보았는데 요즘 수지 운동화라고 해서 K2에서 유명한 트레킹화, 등산화가 있더라고요.

 

TV CF 광고도 몇 번 봐서 생각이 났어요.

 

 

여행을 마치고 일요일에 집에 돌아가는 길,

K2 매장을 들려서 트레킹화를 한 번 보기로 했어요.

 

 


" K2 수지 운동화 플라이하이크 큐브 "


 

상품코드 : FUS21G13W3_07

 

 

가격 : 249,000원

 

(저는 매장에서 20% 할인을 해줘서 199,200원에 결제했어요. 그리고 평택사랑카드를 사용해서 10% 추가 D/C! 그럼 최종 174,300원에 구매했네요.)

 

 

사이즈 : 230 ~ 285 (5 단위)

 

 

색상 : 6가지 (블랙, 네이비, 오프화이트, 레드, 그레이, 아이보리)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이미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에 매장을 가서 사이즈만 달리 신어보고 비교해서 재빨리 구매했어요.

 

색상은 수지가 TV CF에서 신고 나온 수지 운동화 "오프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신발상자

 

 

색상은 오프 화이트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하더라고요.

 

수지가 신고 광고를 한 것도 있겠지만 6가지 색상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신어보고했더니 예쁜 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저는 아이보리 또는 오프 화이트 이 두 색상 중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신어보기 전에는 아이보리 색상이 예뻐 보였는데  신어보고 거울을 봤더니 오프 화이트가 예쁘더라고요.

 

역시 신발은 직접 신어보는 게 현명~

 

 

K2 FLYHIKE CUBE "OFF WHITE"

 

 

투박한 등산화 느낌은 없고 좀 덩치 큰 운동화의 느낌(?)이 들었어요.

 

겉에서 딱 봐도 쿠션이 두껍게 들어가 보였는데 매장에서 신어보고 걸어보았는데 역시나 푹신푹신하더라고요.

 

그라핀과 플라이 폼으로 되어 있어서 반발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푹신한 느낌이 든다고 해요.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260mm 기준으로 신발의 무게는 330g으로 트레킹화로써 무거운 느낌이 없었어요.

 

그리고 착용시기여름이라고 하는데 가을에도 신어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K2 수지운동화

 

 

그리고 제가 이 플라이 하이크 큐브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

 

 

"보아핏 시스템"

 

 

운동화 끈이 아니라 다이얼 조작으로 피팅이 가능해서 끌렸어요.

 

운동화 끈을 매고 푸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지요.

 

하지만 보아핏 시스템은 눌러서 돌리고 풀 때는 당겨주기만 하면 끝나니 얼마나 간편해요~

 

이렇게 된 것은 스노보드 탈 때 부츠가 이랬었는데...

 

 

앞코

 

 

사실 이 색상의 포인트는 바로 노란색 밑창이죠.

 

화이트와 블랙의 단조로움을 노란색 밑창이 살려주었어요.

 

 

산행을 직접 해봐야 알겠지만 밑창은 K2가 개발한 고무창으로 논-슬립 기능이 탁월하다고 해요.

 

또한 고어텍스 인비져블 핏이어서 일반 러닝화 같은 착용감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기대 만빵!!

 

 

밑창

 

 

 

매장 사장님로부터 듣기로는 예약판매도 밀려있고 사이즈가 없어서 주문해야 하는 실정이라고 하더군요.

 

K2 쇼핑몰도 보니 색상별로 사이즈 재고가 있는 게 찾아보기 힘드네요... T.T

 

 

역시 TV 광고의 효과인가... 아님 수지의 효과인가...

 

 

아무튼 인기몰이 중인 K2 2021 SS 플라이하이크(FLYHIKE) 큐브를 바로 사게 되어 행운 아닌 행운인 것 같네요.

 

20프로 할인도 받고~

서비스로 등산양말도 받고~

 

 

 

아! 그리고 또 한가지 구매팁이 있어요.

 

"사이즈 정하실 때 꼭 한치수 크게 해서 구매하세요!"

 

생김새는 일반 러닝화처럼 보일지라도 트레킹화 등산화 이니 두툼한 등산양말을 신게되면 공간이 많이 필요로 해요.

 

그리고 산행을 하면 발이 붓기도 하잖아요?! 정사이즈로 신으시면 발이 불편하실 거에요.

 

그러니 꼭 한 치수 크게 해서 구매하시고! 반드시 신발은 매장가서 직접 신어보고 결정하시는 걸로~

 

 

 

 

다음 포스팅에는 이 트레킹화를 신고 등산, 트레킹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