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카페.디저트

광주 근교 드라이브, 전남 화순 브런치카페 '서로(SEORO)' 내돈내산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0. 1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요즈음에는 실내든, 실외든 사람들이 붐비는 곳을 피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만약 밖을 나가 바람을 쐬고 싶다면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종종 가요.

 

 

광주 근교로 전남 화순, 나주, 담양 등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 가면 참 좋아요.

 

제가 드라이빙 갔었는 곳은 광주와 가까운 화순인데요.

 

 

드라이브 하면서 목이 말라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가까운 카페에 들려 커피를 사게 되었는데요.

 

나중에 한 번 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브런치카페 '서로(SEORO)'

 

 

주소 : 전남 화순군 화순읍 대리길 5 (삼천리 635-11)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밤 10시 / 주말 오전 9시 30분 ~ 밤 10시

(연중무휴)

 

 

 

저는 커피를 테이크아웃했는데 자리에 잠깐 앉아 커피를 기다렸어요.

 

카페 창문에 "시럽은 빼주세요. 달달한 사람이랑 왔거든요." ^^ 이런 오글거리는 문구가..ㅎㅎ

 

 

 

브런치카페이니 만큼 맛있는 음식들도 메뉴에 있더라고요.

 

파스타, 돈가스, 파니니, 샐러드, 필라프 등등 

 

 

 

커피뿐만 아니라 수제차와 허브차, 생과일주스, 버블티, 스무디, 셰이크 등 메뉴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커피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뜨거운 아메리카노~

 

평소에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셔요.

 

신맛은 진하지 않아 좋았어요.

 

 

그리고 주변이 조용해서 좋았고 만약 카페에 손님이 없다면 더더욱 조용하게 커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일 것 같더라고요.

 

커피 GOOD, 재방문의사 OK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