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통복시장 닭강정 맛집 :: 뚝딱뚝닭 강정 ::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0.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관련 리뷰 포스팅을 하는데요.

요즈음 밖을 쉽게 나가지 못해 외식을 하는 게 드물어요.. T.T

 

얼마 전에 통복시장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아침을 먹지 않아 장 보기 전 생활의 달인에 나온 호떡집 가서 호떡 먹고 어묵도 함께 먹었어요.

그리고는 장을 보고 한참을 돌아다니니 출출하던 참에 닭강정 집 앞을 지났는데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포장을 해달라고 해 집에서 먹었어요.

 

 

 

 

제가 직접 돈 주고 사 먹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에요.

 

통복시장에 들러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나 근처에 살고 있는데 닭강정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통복시장은 통복역 1번 출구에서 약 800m 정도 떨어져 있어요.

 

통복시장으로 들어서서 첫 번째 블록 오른쪽 코너에 위치해 있어요.

 

 

통복시장 '뚝딱뚝닭 강정'

 

통복시장 '뚝딱뚝닭 강정'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통복로 50-2 (통복동)

 

주문전화 : 031-656-9291 / 010-4300-9770

 

휴무일 : 일요일

 

 

닭강정 주문

 

이 곳은 식당에 앉아서 먹을 수는 없고, 포장 전문으로 하여 직접 가져가서 먹거나 택배로 주문해서 받아서 먹을 수도 있어요.

 

택배 주문은 '큰 것 1박스' 이상 주문 시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택배 주문은 전국 어디서나~!

 

 

입구에 닭강정이 맛 별로 가득가득 있어 식욕을 자극하네요.

 

 

닭강정 종류

 

판매하고 있는 닭강정 맛 종류는 총 3가지가 있고, 사이즈는 2가지가 있어요.

 

 

순한 닭강정 / 매운 닭강정 / 깨 닭강정

 

큰 것 / 작은 것

 

 

가격은 맛과는 상관없이 사이즈로 책정이 되는데 큰 것은 15,000원이고 작은 것은 7,000원이에요.

 

만약에! 반반으로 먹고 싶다면? 1천 원 추가하면 2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요.

 

 

닭강정 주문

 

첫 번째 방문했을 때는 순한 닭강정과 깨 닭강정 반반으로 큰 사이즈를 먹었는데 두 맛 모두 맛이 있었는데 깨 닭강정은 많이 먹다 보면 질리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매운 것을 정말 못 먹기 때문에.. 매운맛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패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반반 추천이요!

 

 

이번에는 많이 먹을 것도 아니기 때문에 순한 닭강정으로 작은 사이즈 시켜서 왔어요.

 

 

결제

 

뚝딱뚝닭 강정에서는 평택사랑상품권 가맹점이더라고요.

 

평소 평택지역화폐인 평택사랑상품권과 카드를 자주 애용하는데 가맹점이어서 지역화폐카드로 결제했어요.

 

10프로 할인받으니 꿀이죠~!

 

순한닭강정 작은사이즈

 

작은 사이즈의 닭강정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크으... 윤기 나는 거 보이시나요?!

 

쫀득쫀득 바삭바삭 맛이 있어요.

 

순한맛

 

닭강정은 맥주 안주로도 딱이죠?!

 

사진으로 다시 보니 군침 도네요...

 

하.. 오늘 야식은 치킨인가...

 

 

이상 내돈내산 통복시장 맛집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