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투고함박' 멘치가츠 감튀가 인상적이었던 시그니처 플래터

by Life Briefing [L.B.] 2023.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더워져서 낮에는 야외 활동하기가

겁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일 만만한 게 쇼핑몰인 것 같아요.

 

 

궂은 날씨면 더더욱 선택지가

실내공간이 우선시 되죠.

 

 

 

 

자주 가는 쇼핑몰 중에 하나가

바로 '스타필드 안성'이에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티니핑페스티벌을 하고 있어서

어린이들이 행사장에 엄청 많이 있었어요.

 

 

포토부스도 저녁 늦게까지

줄을 서며 기다리더라고요.

 

 

 

스타필드 안성

 

 

 

 

 

쇼핑을 다 하고,

집에 돌아가기 전 배가 고파

저녁을 먹고 들어가기로 했죠.

 

 

원래 덮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늦은 시간이다 보니

품절된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식당 둘러보다가

'투고함박'이라는 곳이 눈길을 끌었어요.

 

 

언제 간 한 번은 먹어보고 싶었던 곳이었거든요.

 

 

 


안성 스타필드 투고함박 위치

2층 잇토피아(EATOPIA)

 

 

안성 스타필드 투고함박 전화번호

031-8092-1687

 

 

안성 스타필드 투고함박 영업시간

오전 10시 ~ 밤 10시


 

 

 

 

안성 스타필드 투고함박

 

 

 

 

포장(테이크아웃) 가능해요.

 

 

수개월간 일본 전역을 돌아다니며 분석을

했다고 하시니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투고함박

 

 

 

 

 

투고함박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쇼핑몰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느라 배가 너무 고파

고민 없이 투고함박의 전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그니쳐 플래터로 골랐네요.

 

 

이것 저것 다 먹어보려고...

 

 

 

 

투고함박 메뉴판

 

 

 

 

 

시그니쳐 플래터 : 37,000원

 

( 멘치카츠 1장, 함박패티 3장, 감자튀김, 샐러드, 공깃밥 2개)

 

 

 

함박스테이크 세 개는 각기 다른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오리지널, 매콤로제, 매운커리 맛이에요.

 

 

 

 

 

시그니쳐 플래터

 

 

 

 

사실 많은 기대를 갖지 않고

먹었는데 진짜 맛이 좋았어요.

 

 

 

특히, 제가 제일 좋아했던 음식은

멘치가츠와 감자튀김이었어요.

 

 

 

멘치가츠는 겉바속촉 그 자체이며

소스 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평소 감튀를 좋아하는데

투고함박 감자튀김은 아주 바삭하고

통통하니 식감이 좋더라고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메인메뉴로 멘치가츠

사이드메뉴로 감튀

강추합니다!

 

 

 

 

시그니쳐 플래터

 

 

 

이번 기회에 투고함박의 시그니쳐 메뉴들을

모두 맛보았으니 다음에는 제가 마음에 든

메뉴인 멘치라이스를 단품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2023.05.14 - [여행|리뷰|맛집/맛집] - 스타필드 안성 맛집 화양연화 태국음식 식당 추천 쌀국수 팟타이 가지튀김

 

스타필드 안성 맛집 화양연화 태국음식 식당 추천 쌀국수 팟타이 가지튀김

[ 안성 스타필드 맛집 | 화양연화 ] 태국음식 식당 메뉴 추천 쌀국수 팟타이 가지튀김 안녕하세요. 얼마 전 날씨 좋은 주말 스타필드 안성점에 다녀왔는데요. 역시나 주말에는 스타필드 가는 사

moneyistech.tistory.com

2021.06.05 - [여행|리뷰|맛집/맛집] - [스타필드 안성 맛집 추천] 오한수 우육면가 :: 리필 가능한 홍콩식 우육탕면 & 군만두 & 도가니탕면 후기

 

[스타필드 안성 맛집 추천] 오한수 우육면가 :: 리필 가능한 홍콩식 우육탕면 & 군만두 & 도가니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평택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 중에 하나인 '스타필드 안성'이 있는데요. 쇼핑몰, 맛집, 카페,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살 수 있는 것들

moneyistech.tistory.com

2021.02.11 - [여행|리뷰|맛집/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간식으로 좋은 '삼진어묵'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안성 스타필드 맛집] 간식으로 좋은 '삼진어묵'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평택과 안성은 지리적으로 인접해 있는데 몇 달 전에 생긴 안성 스타필드는 평택과 안성의 경계선 사이에 위치해 있죠. 그래서 평택에 살고 있는 분들이 많이 오

moneyistech.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