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송탄에 있는 인생 맛집 | 김네집 부대찌개 | 밥 먹고 국제중앙시장 벽화골목

by Life Briefing [L.B.] 2023. 12. 31.
728x90
반응형

 

 

평택으로 놀러 온 친구를 데리고

송탄에 있는 김네집 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저도 평택으로 이사 온 이후에

여기저기 맛집은 다녀봤지만 정작

송탄에서 유명한 부대찌개는 처음이었어요.

 

친구 온 김에 친구도 맛 보여주고

저도 맛 볼겸 가자고 했지요.

 

 

송탄 김네집 부대찌개

 

 

 

김네집 부대찌개는 신장동지산동 두 지점으로

포털사이트에 검색이 되었는데,

저는 지산점으로 갔어요.

 

 

 

일요일 점심에 갔었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손님들이 많아도 홀이 넓어서

자리 잡는 데에는 대기 시간은 없었어요.

 

 

 

김네집부대찌개 메뉴판

 

 

 

 

모든 메뉴는 2인 이상 주문 시 가능해요.

포장도 마찬가지고요.

 

 

김네집은 부대찌개뿐만 아니라

햄 모듬구이도 유명하더라고요.

 

가족단위로 온 옆 테이블 손님들도

부대찌개도 주문하고, 햄구이도 시켜서

먹더라고요.

 

다음에는 저도 햄 모듬구이 도전!!

 

 

 

< 주문한 메뉴 >

부대찌개 2인분 + 라면사리

 

 

김네집 부대찌개

 

 

 

손님도 많고, 회전율이 빨라서인지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비주얼 미쳤죠...

햄이 진짜 가득 들어있고, 고기도 제법

있었어요.

 

 

음식 때깔만 봐도

맛이 있을지 없을지 판단이 얼추 되는데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밑반찬

 

 

 

밑반찬도 한 컷 찍어주고~

솔직히 이 밑반찬은 거의 안 먹었어요.

부대찌개에 김치는 잘 안 어울리지 않나요...?

(개인적 생각)

 

 

 

라면사리 추가

 

 

 

라면사리 추가했더니 사리면이 아니라

신라면을 주시더라고요?

 

보통은 사리면을 식당에서 쓰던데

이 부분은 살짝 신기했어요.

 

 

** 이유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밥 포함

 

 

부대찌개 주문하면 밥은 포함이에요.

따로 안 시켜도 돼요!

 

하지만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양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땐 1,000원 더 내고 공기밥 추가!

 


 

< 김네집 부대찌개 솔직 후기 >

 

솔직히 많은 기대를 하고 가지는 않았어요.

그냥 유명하다고 하니 가서 먹어본 건데

제가 이제까지 먹어봤던 부대찌개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굿굿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맵찔이인 저에게 1도 맵지 않았다는 것!

 

보기에는 많이 빨개 보여서 매울 것 같지만

하나도 그러지 않았어요.

 

느끼한 맛도 없고, 조미료의 맛도 강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있는 걸로!

 

 

< 송탄 김네집 부대찌개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송탄로 375-1 (지산동 798-13)
전화번호 : 031-611-1041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휴무일 : 매 월 1.3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특이사항 : 백종원의 3대천왕 출연

 

 

반응형

 


 

 

부대찌개 다 먹고는 국제중앙시장까지

걸어갔어요. 얼마 안 걸리더라고요?

 

가서 친구와 벽화골목도 구경하고

사진 찍고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부대찌개 드시러 가시고

여기 국제중앙시장도 구경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

 

 

국제중앙시장 벽화골목
국제중앙시장 벽화골목
국제중앙시장 벽화골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