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동삭동 배달 맛집 돈까스회관 테이크아웃 전문점 치즈 등심 치킨까스 내돈내산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3. 3. 21.
728x90
반응형


평택 동삭동 배달맛집 '돈까스회관'



안녕하세요.
동삭동에 있는 돈까스 테이크아웃 전문점 '돈까스회관'에 대해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처음 배달을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할만한 것 같아요.


✅️ 배달어플은 '배달특급'을
이용했고요.

✅️ 어플에서 결제할 때
평택지역화폐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경제적이었어요.



최소주문금액은
1만 4천 원이에요.

매장 운영시간은 평일, 주말 모두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해요.



동삭동 돈까스회관






핑쿠핑쿠한 예쁜 박스에 돈가스가 담겨 왔어요.
달콤 소스는 메뉴에 포함된 것이고, 리뷰이벤트로 타르타르소스 하나 받았어요.

돈까스회관






저는 싱글세트를 시켰는데,
총 6장으로 등심돈까스 2장, 치즈돈까스 1장, 치킨돈까스 3장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싱글세트 가격은 14,500원이에요.

싱글세트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치즈돈까스~ 🤩
배달 오자마자 먹어서 치즈가 굳지 않고, 쭉~ 늘어난 게 맛이 좋았어요!

치즈돈까스






그다음 등심돈까스!
고기가 두꺼운 편은 아니었지만 밥반찬으로 딱이었던 맛!

등심돈까스






마지막으로 치킨까스는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었지만 이것 또한 맛이 괜찮았어요~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 치킨까스는 나중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러 먹었거든요.


❗️총평 : 대체적으로 돈까스의 맛이 좋아 다음번에도 재주문할 용의가 있다는 것!


솔직히 집에서 먹는 거면 밥 있고 반찬 있고 하기 때문에 돈까스만 있으면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딱 돈까스만 주문할 수 있고, 그에 따라 가격고 합리적이기 때문에 추천할 만한 맛집인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많은 집이나 사이드 반찬으로 돈까스 많이 필요할 경우에도 좋겠어요~





아래 사진은 이 집의 대표메뉴라고 해요.

대표메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