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가격 신상 메뉴 모짜올리구마 그릴드불갈비 리뷰 평택소사벌점

by Life Briefing [L.B.] 2023.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오늘은 얼마 전에 방문해서 먹었던
이삭토스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대학생 때 자주 먹었던 토스트였는데
이제는 먹을 일이 많이 없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메뉴인데...


갑자기 급 땡겨서
이삭토스트 가자고 했죠.



 

이삭토스트 평택소사벌점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평남로 937 폴리프라자 1층 107호 (비전동 1012-3)
전화번호 : 031-651-8291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8시 30분
라스트오더 : 저녁 8시

 






이삭토스트 평택소사벌점

 

 

 


평택 소사벌점에 있는

작은 점포인 이삭토스트예요.


가게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데 테이블과 의자가 몇 개 없어서

한 3팀 정도 받으면 가득 찰 것 같더라고요.


이 날 저희 포함 두 팀이 가게 내에서 먹었어요.




이삭토스트 메뉴

 

 



이곳 주문은 요즘 많이들 하는 방식인

키오스크 주문 방식이에요.

메뉴를 딱 정하고 간 게 아니었고 너무 오랜만에 간 거였기 때문에

키오스크 앞에서 메뉴를 고를 수 없었어요.

그래서 메뉴판을 천천히 살펴보고

남편과 같이 토스트 하나, 주스 하나씩 골랐어요.

 

 

이삭토스트 주문

 

 



키오스크가 한 대뿐이니

다른 분들이 계시면 고민하는 시간이 곤란...



 

주문한 메뉴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모짜올리구마와 망고주스~


남편이 고른 메뉴는 그릴드불갈비와 딸바주스~




이삭토스트 그릴드불갈비

 

 



그릴드불갈비토스트예요.
양배추가 가득가득해요.
정말 먹음직스럽죠.

 

 


사실 제가 고른 메뉴보다 남편이 고른

그릴드불갈비가 더 맛있어서

한입씩 먹자고 하면서 나누어 먹었죠. 🥲

그리고 망고주스보다 딸바주스가 더 맛있어서

이것도 나누어먹자고 했죠. 😅🤣😂

 


남의 떡이 더 커 보였던 건 아니고,

맛이 사실 제 것보다 좋았어요 ㅋㅋ



 

이삭토스트 모짜올리구마

 

 

 


이게 바로 이삭토스트 신상메뉴라고 하는

모짜올리구마 토스트예요.


메뉴판에 신상메뉴라고도 나오기도 했고

제가 좋아하는 모짜치즈와 고구마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선택했었어요.

그런데 맛은 있는데 야채가 없어서 좀 느끼한 감이 있었어요.

달고 느끼한??!

 

 


그래서 이거 한 입 먹고 양배추 가득한

그릴드불갈비를 먹으니 더 맛있었나 봐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메뉴인 것 같아요.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욥!

 

 


다만 토스트의 진리인 양배추의 식감과

케첩의 상큼함을 느끼고 싶다면

다른 메뉴를 고르는 게 낫다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