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파파존스 피자 추천 메뉴 가격 프리미엄 직화불고기 수퍼 파파스 1+1이벤트 피자 저렴하게 즐기기

by Life Briefing [L.B.] 2023. 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브리핑이에요!

 

 

이번에 난생처음으로

파파존스 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믿기지는 않겠지만

진짜예요.

 

어렸을 때부터

도미노, 피자헛, 미스터피자는

자주 먹었는데 왠지 파파존스는

먹을 기회가 없었어요.

 

찾아먹지도 않았었죠.

 

 

그런데 이번에 동생이 집으로

방문했는데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피자얘기가 나왔는데 본인도 한 번도

파파존스 피자를 먹어보지 않았다고

이번에 한 번 먹어보자고 해서 시켜 먹어보았어요.

 

 

 

파파존스 평택점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만세로 1845 엘도라도시티 201호
전화번호 : 0507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30분

 

 

 

영업시간은 기존에

오전 11시에서 밤 10시였다가

2023년 1월 2일부터

매장 마감시간이 30분 단축되었다고 해요.

 

밤 9시 30분까지 영업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래요!

 

 

 

 

 

 

주문한 피자 1+1

수퍼 파파스 L +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L

 

 

 

제가 주문한 날은 금요일이었는데

이벤트 페이지에서 1+1 이벤트는

금요일에 해서 바로 시켰죠.

(파파프라이데이)

 

 

대신 원쁠원 이벤트는 배달이 안되고

무조건 직접 가서 픽업해야 한다고 해요.

방문포장만~

 

그리고 모든 피자가 안되고

베스트 7종 중 선택해야 해요.

 

 

 

 

그런데 평택점에 전화했더니

평택점은 금요일만 이벤트 하는 게 아니라

매일 1+1 행사한다고 해요.

 

평택에서 파파존스 피자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것저것 물어보느라 여러 번 전화했었는데

귀찮은 말투가 아니었고 엄청 친절했어요~!!

 

 

아 그리고! 파파존스 평택점은

지역화폐인 평택사랑카드가 사용가능하니

10% 할인받으세요~

 

 

반응형

 

 

 

 

 

 

 

 

 

 

 

전화로 주문해서 물어보니

대략 20~25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시간 맞춰 픽업했어요!

 

 

파파존스 매장 위치가 처음에는 찾기 어려웠어요.

건물이 어둡더라고요.

롯데리아 옆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직화불고기 피자는 29,500원이었고

수퍼 파파스는 28,500원이었는데

가격 상관없이 두 판에 28,500원이에요.

 

 

 

저는 두판 모두 크러스트 변경하였는데

불고기피자에는 치즈롤,

수퍼 파파스에는 골드링을 추가했어요.

 

각 추가요금으로 4,000원으로

총 8,000원 추가금액 나왔어요.

 

 

 

 

 

 

 

 

 

두 판 모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직화불고기가 훨씬 맛있었어요.

 

불고기 추천!!

 

 

 

그리고 크러스트 변경하길 정말 잘했더라고요.

치즈크러스트를 정말 좋아하는데

치즈롤 추가하니

크러스트 있는 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파파존스 스노우볼 피자도 궁금하긴 했었는데

1+1 이벤트에는 없어서 다음을 기약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