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꿀팁/임신.출산.육아관련

임산부 영양제 추천 비건인증 닥터에스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효능 필요성 및 섭취방법

by Life Briefing [L.B.] 2022.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리뷰 '라이프브리핑'이에요.

 

전에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영양제 종류와 그 필요성'에 대해 포스팅도 하고, '임신 준비 초기 중기 후기 필수 영양제 종류' 이렇게 두 번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저도 지금 임산부라 이것 저것 필수적으로 먹어야 할 영양제를 여러 개 먹고 있어요.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영양제 종류 및 기능 필요성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준 설명서를 보고 좋은 정보인 것 같아 공유해보고자 포스팅을 해보아요.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것 중에 하나가 임신 준비 영양제는

moneyistech.tistory.com

 

임신 준비 초기 중기 후기 수유기 임산부 필수 영양소 영양제 종류

제가 다니고 있는 산부인과에서 임산부 및 여성을 위한 영양 및 건강관리에 대한 쪽지가 있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아마 임신을 준비하거나 임신을 이미 하셔서 임산부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moneyistech.tistory.com

 

 

 

임산부가 섭취하는 영양제 중 하나인 '오메가3'은 저도 꾸준하게 먹고 있어요.

임산부가 오메가3를 섭취하면 태아의 두뇌 및 시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산후 우울증을 예방한다고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 원장님께서 그러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오은영 선생님이 광고하는 락티브 초임계 식물성 오메가 3을 먹었었고, 두번째로 구입할 때는 다른 것도 먹어보자 하고 찾아봤는데 여에스더 선생님이 광고하는 닥터에스더 식물성 오메가3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닥터에스더 오메가3를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몇 개월은 더 먹어야 해서 1+1으로 해서 하나 살 때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1+1] 여에스더 닥터에스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에스더표뮬러 rtg 600mg 2개월, 여에스더 닥터에스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2개월분 락티브 오은영 초임계 식물성 rTG 알티지 오메가3 240캡슐 4개월분+프리증정, 상세 설명 참조, 상세 설명 참조

 

 

닥터에스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다른 브랜드의 오메가3 제품들과 비슷한 크기의 사이즈였고, 투명한 색이었어요.

오메가3가 비슷한 게 산패 위험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캡슐 모양과 색깔이 비슷한 것 같아요.

그리고 하루 1일 섭취량 캡슐 2알을 먹어야 해요.

설명서를 보니 2 캡슐 (1,000mg)이래요.

닥터에스더 오메가3

 

 

닥터에스더 오메가3

 

 

 

 

 

 

오메가3를 검색해보면 식물성 알티지(rTG)형이라고 하는데 여기서 rTG란 무엇일까요?

rTG형이란?

불순물을 줄이고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분자구조로 순도가 높으면서도 체내 흡수에 용이한 것이 특징.

 

영양제의 종류가 많이 없었던 시절에도 오메가3 영양제는 많은 사람들이 챙겨 먹는 영양제 중 하나였는데 제 생각에는 아마 그때는 어류에서 추출한 자연형태 오메가3로 포화지방이 포함되어 있는 TG형이었어요.

 

그런데 먹이사슬 상위에 있는 어류에서 추출하게 되면 중금속의 위험이 있다고 하여 요즘에는 미세 조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 영양제가 대세인 것 같아요.

 

중금속 축적 : 미세조류 < 동물성 플랑크톤 < 멸치, 정어리 < 연어, 고등어 < 사람

오메가3 효능

 

 

 

 

 

 

닥터에스더 오메가3

EPA & DHA / 비타민 D / 비타민 E 포함

EPA & DHA 효능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비타민D의 효능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고요.

비타민E의 효능은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고 해요.

오메가3 원료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