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비전동 소사벌 닭강정 맛집 :: 알통떡강정 :: 위치 가격 내돈내산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1. 3.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이번 주말에 동생과 함께 가 본 [닭강정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주로 집에서 밥을 해 먹거나 인터넷으로 주문을 많이 하다 보니 외식을 잘 안 하게 되는데 제가 좋아하는 치킨 같은 것은 집에서 해 먹기가 불편하니 자주 밖에서 사 먹곤 해요.

 

 

집에서 식용유 잔뜩 해서 튀기면 기름 냄새 배이고 여기저기 튀고 폐식용유 처리 힘들고...

 

 

사실 닭강정을 먹기 위해 소사벌에 간 것은 아니고 동생이 마카롱이 먹고 싶다고 하여(저번에 마카롱 내기에서 짐...ㅎㅎ) 마카롱을 사러 가다가 가는 길에 있어 닭강정도 사 가지고 왔던 거예요.

 


 

 


 

[ 평택 비전점 / 알통떡강정 ]

 

위치 : 경기도 평택시 비전 4로 39 (비전동 1096-2)

(배다리 저수지 근처)

 

모델하우스 바로 뒤편에 있어요.

 

 

 

 

1

 

마카롱 사러 가려고 주차를 차도 가장자리에 했는데 그 위치가 이곳 알통 떡강정 앞에 했지 뭐예요.

 

그래서 갑자기 닭강정이 당겼지요^^

 

평소 순살치킨을 좋아하고 닭강정도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동생과 고민 끝에 마카롱 조금만 사고 닭강정도 같이 먹기로 했어요.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것 같더라고요.

 

현수막에 오픈 행사라고 해서 2월 8일, 9일 이렇게 적혀 있는 거 보면 오픈한 지 한 달 정도밖에 안된 걸로 추측돼요.

 

 

창문에 개그맨 이승윤 광고판이 붙어있는 걸로 봐서 이승윤이 사업하는 닭강정집인가 봐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이승윤이 이사로 되어 있네요.

 

 

2

 

순수하게 닭강정만 파는 것이 아니라 치킨집처럼 양념 맛이 다양했고 세트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있었어요.

 

그리고 치킨을 시키고 토핑도 따로 추가할 수 있대요.

 

토핑 추가는 떡, 만두, 고구마, 멘보샤, 새우튀김, 김말이!!!

 

 

닭강정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또한, 혼자서도 먹을 수 있게 1인분, 2인분, 3인분 메뉴가 따로 있더라고요.

 

혼자 사는 사람들 위한 배려..? ^^

 

 

저희는 알통떡강정 둘이서 순한맛 (7,500원)으로 주문했어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에 선택 가능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었어요.

 

 

3

 

차와 엘리베이터 안에 치킨 냄새를 솔솔 풍기며 집에 도착!!

 

엘베에서 맛있는 냄새 풍기면 갑자기 허기지고 그랬는데 이번 범인은 저였네요 ^__^

 

 

4

 

포장은 이렇게 해줘요.

 

동그란 용기에 내용물을 담고 포일로 위를 덮은 다음 꼬지를 꽂아주네요.

 

 

사이즈 구성

 

 

5

 

하... 포스팅하고 있는 이 순간.. 사진 올리고 있는데 배가 고파지네요.

 

상호명이 알통떡강정이니 만큼 기본 구성은 떡과 닭강정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

 

 

6

 

7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고 특히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바삭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요.

 

순한맛이라 달다구리 한 맛이 강해서 맥주 안주로도 딱일 것 같아요.

 

다음에는 맥주에 안주 삼아 먹어봐야겠어요.

 

 

8

 

양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아주 맛있게 클리어했답니다.

 

다음에는 중간맛을 먹어봐야겠어요.

 

맵찔이인 저는 매운맛은 노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