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광주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맛집 내돈내산 메뉴 추천!

by Life Briefing [L.B.] 2020.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얼마 전에 광주에 터미널 근처 갈 일이 생겨 일을 보다가 광주버스터미널 유스퀘어 바로 옆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서 동생과 함께 밥을 먹게 되었어요.

 

보통 백화점 푸드코트는 가격은 비싼데 맛은 그 금액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잖아요?

 

물론 자리값이 상당히 많이 차지하고 있겠죠.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격에 맞게 맛이 있어야 부담스럽지 않고 재방문하게 되는데 백화점 푸드코트는 그렇게 되기가 쉽지는 않죠. (저 개인적으로는요. ^^)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는 밥집, 빵집, 카페 등 여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요.

 

식당과 메뉴를 고르기는 항상 참 어렵죠...ㅎ

 

 

식당들의 진열된 상품과 견본상품을 둘러보고 고심 끝에 베트남 쌀국수가 당겨 베트남 식당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내 돈 내산 직접 먹어보고 맛이 있어서 추천하고자 글을 쓰는 거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베트남 음식 맛집  " 고렝 "

 

견본상품

 

견본상품을 보고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얼추 비슷하게 그대로 나와요.

 

고렝 메뉴로는 쌀국수, 왕갈비쌀국수, 해물팟타이, 해물미고렝, 푸팟퐁카레라이스, 베트남식돼지고기덮밥, 해물카오팟, 해물나시고렝 등이 있어요.

 

메뉴판과 가격은 사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1인, 2인, 4인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메뉴판 옆에 원산지도 크게 표시되어 있어요.

 

 

원산지표시판

 

저는 매운 것을 못 먹어서 매콤한 것보다 달달한 메뉴를 선택했어요.

 

" 베트남 쌀국수 + 해물 카오팟 "

 

베트남쌀국수

 

쌀국수 국물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소스 안 타고 그냥 쌀국수의 국물 맛을 만끽하고, 그다음으로 소스를 조금 넣고 섞어서 먹는 편인데 둘 다 맛있었어요.

 

 

해물카오팟

 

해물 카오팟은 베트남현지식의 맛은 아니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탄생한 것 같았어요.

 

그러니 더 거부감이 없고 입에 착착 달라붙더라고요. 이것도 생각보다는 진짜 맛이 있었어요.

 

국물 메뉴 하나 시키고 밥 메뉴 하나씩 시킨 게 찰떡궁합이었어요.

 

 

쌀국수

 

정말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밥 먹을 때는 기대 1도 안 하고 평균만 하자라는 마음으로 매번 가는데 이 곳은 일부러 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동생도 저도 여기서 맛있게 먹고 다음에 또 오자며 기약했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