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피자마루 돼지불백 바이트 피자 내돈내산 후기 (+ 피자 오븐 전자레인지 데우는 방법)

by Life Briefing [L.B.] 2023. 4. 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 먹었다.

피자 마루에서...

 

원래 배달 어플에서 청년피자를 주문했는데 배달비를 3천원 더 달라고 한다.

그래서 취소 시켰다.

배달비 너무 비싸다...

 

그래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뷰도 괜찮은 동네 피자집

피자마루에서 주문을 한 것이다.

 

 

메뉴는 돼지불백 바이트 피자로 골랐다.

돼지불백 바이트 피자연탄불고기에 트러플 크림 소스의 조합이다.

가격은 20,900원

피자마루

 

 

 

 

 

일반 돼지불백피자도 있었지만

나는 엣지에 치즈가 들어있는게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항상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해서 시키는데

바이트라는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같이 있는게 있다고 해서 시켜보았다.

돼지불백 바이트 피자

 

 

 

 

 

피자는 역시 바로 나왔을 때

치즈가 쭈욱 늘어날 때

먹어야 제 맛인데...

배달 오느라 많이 식었다.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다.

돼지불백 바이트 피자

 

 

 

 

 

이번에 구매한 마늘후레이크가 집에 있었는데

피자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한 번 뿌려서 먹어보았다.

괜찮네.

다음에도 뿌려 먹어야지.

피자마루 피자

 

 

 

 

아, 피자마루에서 신메뉴 나왔던데...

마늘빵엣지스테이크 피자

이것도 먹어보고 싶다.

 

 

 

피자마루에서 알려주는 피자 맛있게 데우는 방법

< 피자 오븐에 데우는 방법 >

예열된 180℃ 온도에서 약 4~5분 데우기

< 피자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방법 >
레인지 전용 용기에서 약 1~2분 정도 데우기

(700W 기기에서 라지피자 한조각 기준)

< 피자 후라이팬에 데우는 방법 >

후라이팬을 약 3~5분 예열 후 뚜껑을 덮고 데우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