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추천템리뷰

아기 비데 수전 추천 녹물제거 필터있는 대림바스 세면용 360도 회전 필터탭

by Life Briefing [L.B.] 2023. 3. 19.
728x90
반응형

[육아 필수템] 손목 보호에 좋은 아기 비데 수전 추천

 

출산하고 나면 관절이 약해져서 산후조리를 잘 못하거나 무리하면

뼈마디가 시리고 통증이 생긴다는 말이 있었는데,

직접 겪어보니 절실히 마음에 와닿네요.

 

통증이 평생 간다는데 너무 걱정되요...

손목은 이미 빠이빠이 된 것 같은데 T.T

 

 

 

그래도 제 몸을 지키고자 육아템을 하나 사보았어요.

아기가 대변을 보게 되면 먼저 물티슈로 닦아준 다음에 마무리는 물로 깨끗이 닦아주는데요.

일반 세면용 수전 같은 경우에는 제가 한쪽 손으로는 아기를 안고, 또 다른 한쪽 손으로는 물을 받아 닦아주는 방식이어서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갈 뿐더러 시간도 오래걸려요.

신생아 아기가 시간이 갈수록 무거워지면서 손목 팔목에 무리는 더더욱 가요.

주변의 추천으로 회전되는 수전으로 바꾸면 편하다고 해서 설치를 해서 써보았죠.

 

한 달 정도 사용 중인데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을 되버렸어요~

제가 구매한 수전 뿐만 아니라 이런 종류의 회전 수전은 어떤 제품이라도 꼭 사라고 말하고 싶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명은 대림바스에서 나온

디클린 세면용 필터 탭이에요.

대림바스 360도 수전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1. 360도 자유 회전

2. 녹물 제거할 수 있는 필터가 있다는 것

대림바스 세면용 필터탭

 

 

 

 

 

설치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1. 연결되어 있는 기존 에어레이터를 전용 스패너로 분리한다.

2. 수전 연결 나사를 전용 스패너로 조여준다.

3. 세면용 필터 탭을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끼워준다.

디클린 세면용 필터탭

 

 

 

 

 

화장실 세면용 수전 교체한 모습이에요.

깔끔하죠~?

필터탭 설치모습

 

 

 

 

 

아기 엉덩이 씻겨 줄때는 이렇게 위로 향하게 하여 엉덩이 갖다대면 씻겨내려가고 한쪽 손으로 깨끗이 문질러주면 되니 한결 수월해요.

360도 회전 가능한 수전이어서 각도 맞추기도 좋아요.

괜히 아기비데수전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아기수전 사용모습

 

 

 

 

 

 

대림 세면대 워터탭 사용한 모습이에요.

아기 엉덩이 씻겨줄 때 뿐만 아니라 양치할 때도 컵 없이 입만 가져다 대도 되니 편해요.

그리고 필터도 내장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혹시 신생아 엉덩이 씻길 용도로 회전되는 워터탭을 고려한다면 저는 합니다~!

아기비데 수전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