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국내여행

전남 단풍 명소 가볼만한곳 장성 내장산국립공원 백양사 애기단풍 사진출사 가기 좋은 곳

by Life Briefing [L.B.] 2022. 11. 6.
728x90
반응형

 

 

 

[전남 단풍 명소] 내장산 국립공원 백양사

주소 : 전남 장성군 북하면 백양로 1239

백양사 입장료 : 4,000원

백양사 주차장 입장권 : 5,000원

 

 

 

 

백양사에서의 대표적인 사진 출사 명소~

돌다리 쪽으로 내려가서 줄서서 많이 찍더라고요.

저는 줄 서기 싫어서 위쪽에서 한 커트~!!

 

 

 

 

 

 

평일임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말은 사람들로 얼마나 바글바글 할까요.

 

 

 

 

 

 

석탑과 단풍, 백암산이 사진 한 장 속에 잘 어우러져 담겨있네요.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정말 절경이었어요.

 

반응형

 

 

 

 

 

 

백일홍이 살짝 졌지만 그래도 한데 모여 있어서 예쁘네요~

백암산에 걸쳐진 하트 구름이 순간 포착되어서 찰칵!

이 날 날씨가 진짜 좋아서 하늘과 구름이 좋더라고요.

 

 

 

 

 

 

 

 

 

 

 

 

 

중간지점에 사찰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도 있었는데 가격대는 좀 나가지만 이곳에서 직접 만들어서 끓인다고 해요.

찐~한 대추차 한 잔 마셨어요.

카페 직원께서 쌍화차를 추천을 많이 해주시던데 그냥 대추차로 픽!

쌍화차 8,000원 / 대추차 7,000원

그 외 차도 대부분 7천원 정도 했어요.

 

 

 

 

 

 

내려가는 길에 또 사진 찰칵!

그라데이션으로 색깔이 참 예뻐요.

그냥 단풍보다는 애기단풍이 더 예쁘고 아기자기한 것 같아요.

728x90

 

 

 

 

 

 

 

저는 저번 주에 다녀왔는데 중간에 비도 안 내려서 이번 주는 더욱 단풍이 절정을 이룰 것 같네요.

이번 연도 단풍 절정시기는 백양사 쪽은 11월 5일 경이라고 하더라고요.

 

내려오면서 산채비빔밥도 한 그릇 했는데 여러 식당 중에 한 곳인 백양전통식당으로 갔었어요.

특별한 맛은 없었고 그냥 나물에 밥을 비벼먹는 보통의 맛이었어요.

배가 고파서 금방 한 그릇 뚝딱했네요.

밑반찬도 쏘쏘~?

여하튼 배불리 먹고 단풍 보면서 드라이브하고 귀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