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평택 동삭동 맛집] 차돌박이와 전라도식 육회가 맛있었던 '이차돌 동삭더샵점' 방문 솔직후기 🍖

by Life Briefing [L.B.] 2022.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브리핑이에요~ 🖐

평택 동삭동 더샵지제역센트럴파크 아파트 부근에 식당을 갔었는데요.

하나둘씩 식당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어서 신기한 것 같아요.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을 방문했어요.


  • 주소: 경기도 평택시 동삭1로 22번길 19-15
  • 영업시간: 평일 오전11시~밤10시 / 주말 오전11시30분~밤10시
동삭동 이차돌



한번씩 지나다닐 때마다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은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외식 할 일이 생겨 갔어요.

먼저 고기는 차돌과 차돌박이를 주문했어요.




고기와 같이 먹을 파채, 양파절임, 쌈무가 있어요.

사이드디쉬


고기가 매우 얇기 때문에 한 번 먹을 양만큼만 구워 먹어야 질기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칙~~~ 칙~~~ 구워서 바로 먹기!
굽기는 취향껏!





고기 한 점에 파채를 가득 싸서 한입 먹어주면
크~으 😁
이런 조합 꿀맛이죠~!

파채와 차돌박이



그리고 고기와 같이 곁들여서 먹을 것들도 시켰었는데, 스파게티와 차쫄면 2가지에요.
쫄면은 고기와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스파게티는 고기와 어울릴지 의문이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반신반의 하면서 메뉴판에 있길래 한 번 시켜봤어요.

스파게티




음... 스파게티 따로 먹으면 맛있었는데 굳이 이렇게 같이 먹어야 싶었어요.
그냥 별미정도였어요.
두 번은 안시켜먹을 것 같았어요.
(개인적 취향^^)

스파게티와 차돌박이



그 다음 차쫄면~!
스파게티보다 쫄면이 더 잘 어울렸어요.
여기 쫄면도 그냥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었어요.
매콤새콤달콤🤩

쫄면

쫄면



고기가 부족해서 2인분 더 시켜서 먹기도 했지요.




육회도 한 접시 시켰어요~!
이차돌 육회는 전라도식과 경상도식 2가지 버전이 있는데 저는 전라도식이 더 입맛에 맞아 전라도식으로 시켰어요.
육회 한 접시에 8,900원으로 가성비 참 좋죠😘

육회
육회

노른자를 육회 위에 예쁘게 올려놓고 사진 한 컷!
그리고는 휘적휘적 잘 저어줘서 한 입 먹기만 하면 크~으~ 너무 맛있죠.
솔직히 저는 고기도 맛있었지만 이 육회 먹으러 또 가고 싶더라고요.

이차돌 육회




마지막으로 차돌된장찌개~!
저희는 공기밥 없이 먹었지만 밥이 있으면 한 공기 뚝딱 할 것 같더라고요.
이것 저것 많이 시켜서 배가 엄청 불렀지만 맛있게 먹고 와서 후회는 노노~😚

차돌된장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