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안성 공도 맛집] 24시간 영업 '와우! 소문난 감자탕' 양 많아 가성비 좋은 식당

by Life Briefing [L.B.] 2021. 11. 13.
728x90
반응형

 

[ 안성 공도 맛집 ] 24시 와우 소문난 감자탕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맛집 관련 리뷰 포스팅을 많이 하네요 ^_^

 

그만큼 외식을 자주 했다는

반증이겠죠~

 

제가 이번에 간 맛집은

안성 스타필드 부근에 위치해 있는

감자탕 식당이에요.

 

 

 

주소 :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22-33 (진사길 7)

 

전화번호 : 031-658-2998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가 갔었던 시간은 식사시간이 아닌지라손님이 저희뿐이었어요.

 

그래서 마음 놓고 홀 내부를 찍었죠.

 

와우! 소문난 감자탕 식당 내부

 

 

 

 

단품 메뉴가 따로 있지만

커플세트가 저렴한 것 같아서

감자탕 커플세트 A로 주문했어요.

 

 

[커플세트 A]

감자탕 2인분 + 사리(수제비 선택) + 공깃밥 2개 + 음료수(사이다)

= 21,000원

 

 

커플세트 메뉴

반응형
728x90

 

 

빠른 시간 안에 감자탕이 나왔어요.

 

사리로 수제비를 시켰는데

감자탕 위에 수북하게 올라와 있었어요.

 

 

감자탕 구성은?

돼지감자뼈 / 시래기

대파/ 수제비

 

 

감자는 없어요.

감자를 많이 찾나 봐요.

메뉴판에도 감자는 들어있지 않다고 쓰여있더라고요.

 

감자탕

 

 

 

 

밑반찬은 3가지가 나오는데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이 나와요.

 

밑반찬 맛은 특별하진 않고

생각하던 그 맛이었어요.

 

밑반찬

 

 

 

24시와우소문난감자탕 커플세트 A

 

 

 

 

보글보글 끓고 나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감자탕에 있는 고기는

뼈째 들고 손으로 먹어야 제대로 먹죠~

 

뼈에 붙어있는 고기도

많이 붙어있으면서도 잡내 1도 안 나고

부드러워 좋았어요.

 

 

시래기에 고기를 싸 먹으면

따봉~

 

국물 맛도 얼큰하니 좋았는데

맛없는 곳에 가면 라면수프 조미료 맛이

많이 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더라고요.

 

고기

 

 

 

열심히 먹으니

감자탕을 모두 클리어했네요.

 

클리어

 

이상 내 돈 내산 안성 맛집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