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요리.레시피

[홈쿠킹] 노브랜드 에그파스타&로제소스를 이용한 쉬림프 로제파스타 만들기

by Life Briefing [L.B.] 2022. 1. 2.
728x90
반응형

 

쉬림프 로제 파스타 만들기 with 노브랜드 에그파스타 + 청정원 로제소스


 

안녕하세요. 라이프 브리핑이에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포스팅은 집에서 만들어본 요리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

바로, 로제파스타를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재료도 괜찮은 것 같고 어렵지 않게 만들어 맛있게 먹었으니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재료 준비물 : 파스타면, 파스타 소스, 마늘, 양파, 햄, 깐 새우

 

재료는 시판되고 있는 파스타면과 소스를 활용했으니 구매만 하여도 거의 다 만든 거나 마찬가지예요^^

저는 지금껏 노브랜드를 가면서 궁금했던 '노브랜드 딸리아뗄레 에그 파스타'를 구입해서 활용했어요.

이탈리아산이고, 250g이며 계란은 15.2% 함유되었다고 해요.

노브랜드 에그파스타

 

 

 

 

 

비주얼도 일반 파스타면보다는 색감도 좋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박스 뒷면의 설명을 보면 에그 파스타의 특징이 나와있는데, 계란을 넣어 일반 파스타면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고 또한 넓은 형태와 거칠거칠한 파스타 표면으로 면발이 소스와 잘 어우러진다고 해요.

노브랜드 에그파스타

 

 

 

 

 

앞서 재료에 말했다시피 마늘과 양파, 햄을 준비해주었는데

마늘은 편 마늘로 썰어주고, 양파도 채 썰어주고, 햄은 깍둑썰기로 했어요.

파스타 준비물

 

 

 

 

 

파스타면 삶은 물에 소금으로 간을 해주면 파스타를 만들 때 면수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소금을 톡톡 뿌려서 파스타면을 삶아주었어요.

< 노브랜드 딸리아뗄레 에그파스타 삶는 시간 >
5~6분 : 꼬들한 이태리 현지 식감
7~8분 :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식감

저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식감으로 8분 정도 삶았어요.

파스타면 삶기

 

 

 

 

 

파스타면이 삶아지는 동안 다른 팬에 올리브유를 넣고 마늘과 양파를 볶아주었어요.

살짝 노릇하게...

볶기

 

 

 

 

 

마늘과 양파를 볶는 동안 파스타면이 다 삶아졌고, 채반에 옮겼어요.

여기서 중요한 건, 면수는 버리지 말아 주세요.

파스타 만들 때 면수 몇 국자를 넣어줘야 하니 버리지 말고 옆에 두어주세요.

파스타면 삶기

 

면수

 

 

 

 

 

먹을 만큼의 깐 새우도 넣고, 햄도 넣어 볶아줬어요.

볶기

728x90

다 볶기

 

햄 넣기

 

 

 

 

 

아까 채반에 두었던 파스타면도 팬에 넣어줬어요.

파스타면 넣기

 

 

 

 

 

말랐을 파스타면에 면수를 3 국자 정도 넣어 살짝 자작자작하게 해 주었어요.

면수 넣어주기

 

소스 넣기 전

 

 

 

 

 

팬에 모든 재료들이 넣어져 있는 상태에서 로제 소스를 부어주었어요.

아래 사진의 청정원에서 나온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하였는데 한 병에 4인분이어서 반 정도 넣었어요.

청정원 로제소스

반응형

청정원 로제소스

 

 

 

 

 

소스는 꾸덕꾸덕하고 그리고 에그파스타 색감과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어 보여요.

소스 넣기

 

 

 

 

 

로제 소스 반 병을 넣고 면수도 몇 국자 넣어주어 자작자작하게 만들어주었어요.

그래야 먹을 때도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파스타면이 소스를 생각보다 많이 흡수하거든요.

로제파스타

 

 

 

 

 

그릇에 플레이팅 해주고 파슬리 후레이크도 톡톡 뿌려주었어요.

쉬림프 로제파스타

 

쉬림프 로제파스타

 

 

 

 

에그파스타면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일반 면보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색달랐고 소스가 면발과 더 잘 어우러져 맛이 좋았어요.

에그파스타면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쯤 사서 토마토이던, 크림이던, 로제이던 먹고 싶은 스타일로 만들어서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