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추천템리뷰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 혼솔트리50세트 :: LED전구로 예쁘게 장식하기

by Life Briefing [L.B.] 2021. 12. 9.
728x90
반응형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DIY :: 혼솔트리 50세트

 

벌써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에요.

불과 2주밖에 남지 않았어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나이가 들수록 더욱더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얼마 남지 않은 성탄절을 기념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셀프로 만들어 보았어요.

보통 크리스마스를 기준으로 한 달 전후로 트리를 놓고 하는 것 같아요.

 

제가 만든 트리는 마트에서 사 가지고 온 '혼솔트리50세트'에요.

50은 높이를 말해요.

50cm인 거죠.

미니미니 하니 귀여운 사이즈예요.

 

 

 

 

언박싱 하기 전 포장박스도 찍어보았어요.

혼솔트리50세트

 

 

 

 

 

박스를 뜯으면 바로 트리와 각종 장식용품들이 들어있어요.

장식용품은 투명 포장지에 포장되어 있어요.

구성품

728x90
<오너먼트 구성품>
40mm 볼 4개 / 60mm 볼 6개 / 우드볼 2개 / 리본 6개
인형 장식 1개 / 우드 장식 3개 / 글자 장식 1개 / 20구 앵두 전구

구성품

 

 

 

 

 

트리는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고 모아져 있으므로 옆으로 펴주셔야 해요.

어떻게 펴느냐에 따라 트리의 모양이 결정되기 때문에 취향대로 해주시면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제 마음대로...^^

트리

반응형

트리

 

 

 

 

 

하나하나 오너먼트(장신구)들을 매달아 주었는데 최대한 같은 오너먼트가 겹치지 않게 해 주었어요.

장신구 하나를 매달더라도 예쁘게 해야 하니 고민을 많이 했어요.

혼솔트리50세트를 2개가 있어서 2개 모두 만들었는데 첫 번째 만들 때보다 역시 두 번째 만들 때는 익숙해서 더 빨리 만들고 더 잘 만든 것 같아요!

이렇게 만들고 나니 뿌듯 뿌듯!

크리스마스트리 diy

 

 

 

 

 

 

마지막으로 20구 앵두 전구를 크리스마스 트리에 감싸주면 비로소 완성이지요!

전기를 켜서 완성작을 보았는데 정말 예뻤어요~

전구가 단색일 줄 알았는데 노란색, 초록색, 빨간색, 파란색으로 4색이나 되어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크리스마스트리 완성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로 되어있어서 다른 것 구입할 필요없어도 되니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인테리어가 가능한 것 같아요.

 

만약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참고해보세요!

 

 

~!

Happy Christma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