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꿀팁/임신.출산.육아관련

알리에서 직구한 가성비 좋은 신생아 소프트의자 목욕의자 가격 내돈내산 후기 (+바람 넣는 방법)

by Life Briefing [L.B.] 2023. 5. 13.
728x90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신생아 아기 PVC 소프트 목욕의자 구매후기

 

물려받은 범보의자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엉덩이와 허벅지가 꽉 끼더라고요.

앉히긴 앉혔는데 아기 몸을 빼기 너무 힘들어서 소프트의자 하나 구매하고 싶었었어요.

목욕의자로도 쓴다고 하고 휴대용으로 여기저기 들고 다니면서 잘 쓸 수 있다고 하기에 사고 싶었죠.

 

 

그래서 얼마 전에 알리에서 소프트의자 하나를 구입해보았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불만족스럽다..............지만 가성비는 괜찮다.

 

 

자세한 이유는 아래 글에서 계속...

 

 

 

 

 

원래 가격이 만사천 원 정도였지만 쿠폰 할인받으면  팔천 원대로 내려가더라고요.

착한 가격에 고민 없이 결제...

 

곰 모양과 올리브플라워 모양 두 개가 있었는데 저는 올리브플라워 문양으로~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중국에서 직구하는 것이어서 1주일 이상은 걸릴 줄 알았는데 구매한 지 4일 만에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빨리 배송이 되더라고요.

솔직히 배송기간보다는 상품이 제대로 잘 집 앞으로 도착하기만을 바랬어요.

워낙 분실이 많다고 하니... (아직 저는 그런 적이 없지만...)

 

배송은 아래 사진처럼 포장되어서 왔어요.

알리 직구

 

 

 

 

 

소프트의자 겉면에 스펙과 사용설명서가 적힌 종이가 있었어요.

바람 넣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상품이 도착하기 전에는 의자에 바람 넣는 도구가 없어서 어떻게 넣어야 되나, 입으로 불어야 하나 걱정을 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더라고요.

[ 소프트의자 바람 넣는 방법 ]

펌프내장형으로, 의자 가운데 앞에 기둥같이 생긴 곳에 바람구멍이 있는데 그 부분을 내렸다 올렸다 해주면 바람 충전이 되어서 금세 의자에 바람이 넣어졌어요.

소프트의자 바람넣는법

 

알리 소프트의자

 

 

 

 

 

짜잔~

예쁘죠? 이때까지는 생각보다 괜찮다였어요.

목받침 부분도 있고, 싼 가격에 비해 있을 건 다 있어요.

올리브플라워 소프트의자

 

 

 

 

사이즈는 57 x 48 x 38(cm) 에요.

앉혀봤는데 아기한테 넉넉한 사이즈는 아니었고, 딱 맞더라고요.

울 아기가 많이 통통한가...

그런데 소프트의자로 유명한 릿첼도 이거보다는 사이즈가 작더라고요?

그럼 원래 소프트의자가 보통 이런 크기인가 봐요.

올리브플라워 소프트의자

 

 

 

 

앉는 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고,

PVC 소재라 목욕의자로 쓸 수 있어요.

목욕의자

 

 

 

 

 

그런데... 쇼핑의 기쁨은 잠시...

아기를 앉혀보고 나서 의자를 여기저기 살펴봤는데 새것인데 새것까지 않은 느낌은 뭐죠...?

하.....

 

 

아래 사진에 보이듯이 겉면이 깨끗하지 못해요.

어디 볼펜에 긁힌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여기저기 검은색이 묻어있어요.

하자

 

 

 

 

 

제일 큰 부분은 바로 여기...

불에 덴 것처럼 튜브색깔이 노랗고, 그리고 패치 덧대인 것처럼 네모나게 표시가 났어요.

뭐라고 설명을 하는 것도 어렵네요.

하자

 

 

 

 

 

위와 같은 부분 때문에 그날 기분이 많이 상했어요.

당근에서 중고로 사도 이런 퀄리티는 아니었을 것 같아요.

릿첼이나 라비베베 같은 소프트의자 중고로 사면 알리에서 샀던 금액만큼만 줘도 사더라고요.

알리에서 처음으로 아기용품 한 번 사봤는데 대실패 했어요.

외관상 더러워 보이지만 소독티슈로 깨끗이 닦고 했으니 괜찮겠지요.

그래도 애기가 잘 앉아서 다행이었어요.

 

이상 불만족스러웠던 알리에서의 구매후기였습니다~~~

(외관상 그런 부분만 없었으면 가성비 좋았을 아이템이었어요.)

(뽑기를 잘 못한 걸로...T.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