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카페.디저트

천안 뚜쥬루 돌가마점 케이크 종류 가격 크리스마스 케익 예약 방법

by Life Briefing [L.B.] 2022.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브리핑이에요!!


내일 모레면 크리스마스예요. 🎄
메리 크리스마스~~
벌써 2022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오늘 저녁에 남편이 천안에 있는 뚜쥬루 돌가점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가지고 와서 저녁 먹고 케익 한 점 했어요~


먹음직스러운 큰 딸기가 생크림 케이크 위에 놓여 있고, 산타모양의 데코도 같이 있어 귀여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성심당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성심당 케이크의 생크림이 정말 맛있거든요.

느끼하지 않고 우유의 풍미가 도는 고급스러운 맛난 생크림의 맛!


뚜쥬루의 케이크 생크림은 그 정도의 풍미는 아니었지만 대기업 프랜차이즈의 생크림보다는 훨씬 맛있었어요.

빵 시트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제가 먹은 케이크는 '생크림케이크 3호'이고요.
가격은
44,000원이에요.
돌가마점에서 가장 비싼 케이크더라고요.






홈페이지에서 여러 케이크를 보다가 귀여워 보이는 게 있었어요.

작명도 기가 막히게 했더라고요.
케이크의 비주얼과 딱 들어맞았는데 '딸기우르르' 에요.
케이크의 한 부분을 잘라내어 거기에 딸기가 쏟아지듯이 표현해내는 게 귀여웠어요.
드러낸 케이크의 시트는 윗면에 얹어주는 것 같았어요.



돌가마점에서는 총 11종류의 케이크를 판매 중인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이크의 종류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천안 뚜쥬루 케이크 예약 방법

홈페이지 상에 나와 있는 뚜쥬루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방법이에요.

1. 뚜쥬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메뉴 제일 마지막 '크리스마스 케익 방문 예약'을 클릭해요.

2. 픽업할 점포명을 클릭해서 매장을 선택해요.

3. 구매할 케이크를 선택해요.
케이크의 종류는 점포별로 다르니 참고하세요.

4. 날짜를 지정해 줍니다.
픽업 3일 전까지 예약이 가능해요.

5. 결제가 완료되면 문자가 발송되니 확인해 주세요.

6. 예약한 날짜에 방문 수령하면 됩니다.
수령 시 예약문자가 없으면 수령에 제한이 된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