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카페.디저트

변산 대명리조트 소노벨 카페 '굽찌' 호떡 & 디저트 간식 가성비 좋은 곳 추천

by Life Briefing [L.B.] 2022. 9. 17.
728x90
반응형


이번 추석 때 변산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다른 여행지는 가지 않고 오로지 쉬는 목적이었어요.

맛집 가서 맛있는 것 먹고 물 좋고 공기 좋은 곳에서 힐링하기! 🤗



광주에서 출발해 다행히 추석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차가 밀리지 않아 1시간 40분 정도 걸려 숙소인
변산 대명리조트(소노벨 변산)에 도착했어요.



변산 대명리조트 안 1층에 파스쿠찌 카페가 있는데 밖에도 카페가 있더라고요.

밖에서 볼 때 출입구 바로 오른쪽!



간단한 디저트와 음료를 팔고 있었어요.
저는 마지막 날 체크아웃 후 사우나를 다녀와서 허기져 디저트를 먹었어요
.


변산 대명리조트 카페






밖에서 봤을 때는 호떡 그림만 눈에 띄어서 호떡만 있는 줄 알았는데 호떡도 팔고 어묵도 팔고 음료도 여러 개 팔더라고요.

❣️'굽찌' 메뉴&가격❣️

길쭉이 꿀호떡 2,000원
길쭉이 치즈 호떡 2,500원
부산어묵 1 꼬치 1,500원
부산어묵세트(3개) 4,000원

레몬 아이스티 3,000원
복숭아 아이스티 3,000원
레몬에이드 4,000원
딸기에이드 4,500원
딸기품은우유 5,000원
오디품은우유 5,000원
다방냉커피 3,000원

변산 굽찌






저는 길쭉이치즈호떡과 길쭉이꿀호떡 하나씩 구입했어요.
주문하면 이렇게 바로 구워주시더라고요.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서 기분이 좋았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호떡






바로 먹을 거라고 하니 노릇하게 구워진 호떡을 이렇게 루이비통 종이컵에 담아주셨어요.

길쭉이호떡

치즈호떡





꿀호떡~
전혀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퀄리티가 굿굿! 💕
커피와 같이 먹으면 더 좋았겠어요.
뜨거우니 좀 식혀서 먹어야 했어요. 안 그러면 이가 데어요...🙈
식감이 쫀득하고 안에 있는 꿀이 달달하니 좋아요~

꿀호떡






그 다음 치즈호떡!
이것도 마찬가지로 기대하지 않고 한입 먹었겠죠?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치즈 맛을 보니 저렴이 맛이 아니었어요.

치즈 맛도 굿굿!
짜지 않고 담백한 치즈 맛을 좋아하는데 이 치즈호떡이 그랬어요.
치즈 양도 제법 많아서 2,500원이면 가성비 괜찮구나 느꼈어요.

두 개 모두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치즈호떡이 다 맛이 좋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맛이 좋은 가성비 있는 디저트인 것 같아 추천드릴만한 것 같아요! 🙋‍♀️

변산 대명리조트 가시면 한 번 드셔 봐도 좋을 듯!!
저는 다음에 또 가면 요깃거리로 한 번 더 사 먹을듯해요.

치즈호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