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안성 칠곡저수지 맛집] 평택 근교 몸보신 하러 능이전복삼계탕 한 그릇~ 황제능이버섯백숙 식당

by Life Briefing [L.B.] 2022.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브리핑이에요!

 

최근 한 달 남짓동안 몸 관리를 계속하고 있는데

그로 인해 단백질 섭취량이 무척이나 늘었어요~

 

이 날에도 남편과 함께 밖에 외출을 하고 집 들어가기 전에

외식을 하고 가자고 하고

맛집을 찾아보던 중에

평택 근교 안성에 능이버섯백숙을 파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그곳으로 출~발~

 

가고 보니 제가 몇 번이나 가보았던 안성 칠곡저수지 근처에 있던 식당이더라고요.

 

저는 주로 칠곡저수지를 카페 가기 위해 갔었는데

이번 처음으로 밥집을 가보았답니다~ 하하

 

 

반응형

 

주차장은 이렇게 넓으니 주차하기는 수월했고요.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안성 황제능이버섯백숙

 

 

 

 

 

 

 

식당에 들어서자 넓은 홀에 테이블이 거의 붙어져서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꽤 소음이 있는 편이었어요.

더욱이 낮에 좋은 음식에 반주 한 잔씩 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으셔서

목소리가 컸던 것 같아요. T.T

 

 

 

 

 

 

 

 

황제 능이버섯백숙 메뉴판이에요.

해신탕에는 백숙, 문어, 전복, 대하 및 찰밥까지 여러 가지가 들어가는 음식이었지만

둘이서 먹기 때문에 양이 너무 과하다고 생각하여 패스~

사실 가격이 좀 쎄서... 안 먹는다고 하고 삼계탕 골랐어요.

그냥 삼계탕이 아니라 그래도 전복 한 마리는 들어간 능이전복삼계탕으로요~ ^>^

메뉴판

 

 

 

 

 

 

음식은 빨리 나왔던 것 같아요.

먼저 밑반찬이에요.

상추 겉절이 및 김치 등 아래와 같이 반찬을 제공해줘요.

밑반찬

 

 

 

 

 

 

보글보글~ 뜨겁게 끓고 있는

능이전복삼계탕이 나왔어요.

능이버섯전복삼게탕

 

 

 

 

부추 넉넉하고, 능이버섯도 좋고~

전복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백숙 맛도 좋고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밥도 말아서 먹고요~

육수가 진했어요.

능이전복삼계탕

 

 

 

 

 

 

 

점심으로 먹었는데 저녁까지 배불 배불~

이 날 날씨도 따뜻했는데 이열치열로 몸보신한 것 같아요!

 

 

 

 

 

 

 

 

[ 안성 황제능이버섯백숙 ]

주소: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원당로 143(칠곡리 791-15)
전화번호: 031-653-5289
영업시간: 월~일 10시 30분 ~ 21시 30분까지

 

 

 

 

---<안성 칠곡저수지 카페 관련글>---

 

안성 칠곡저수지 분위기 좋은 카페 :: 에메랄드그린 :: 메뉴/가격/영업시간/후기 (feat. 저수지 뷰)

안녕하세요~ 머니 테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하고 있는 칠곡저수지 옆 '나만 알고 싶은 카페'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소가 안성에 위치하고 있지만 평택과 멀지 않

moneyistech.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