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 4월은 배당금의 계절~ 얼마나 들어올 지 기대가 되는군요

by Life Briefing [L.B.] 2022. 4. 13.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주식투자에 관련한 글을 포스팅하군요.

 

하하

 

 

3월은 주주총회 참석 초대장이

집 우편함에 쌓였었고

 

4월은 배당금의 계절이라

배당금 내역서가 우편함에서

확인해 볼 수 있었어요.

 

반응형

 

요즘 전산으로 주고받는 게

자연스럽고 많이 하는지라

종이 우편물은 왠지 엔틱스럽게 느껴져요.

 

 

명절 제외하고 3월, 4월은

우체국 기사님들께서

이러한 우편물 배달하시느라

바쁘실 것 같아요.

 

 

 

 

 

 

 

본론으로 들어와서

제가 가지고 있는 종목 중에

배당금이 결정된 종목들을

써보려고 해요.

 

 

 

 

저는 총 22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

2주 전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당금이 입금되고 있던데,

 

모든 종목의 배당금이

입금 완료되면

그때 또 배당금 후기글을

남겨보도록 할게요.

 

 

 

 

 

배당 결정된 종목은?

금화피에스시

 

상신브레이크

 

케이엘넷

 

코메론

 

한샘

 

코퍼스코리아

 

원방테크

 

비즈니스온

 

정다운

 

승일

 

대동기어

 

씨앤투스성진

 

케이티비네트워크

 

 

 

 

22 종목 중에 배당락일 기준으로

5 종목은 기준일 이후에 매수해서

해당사항 없고,

 

4 종목은 배당금을 주지 않은 종목이네요.

 

 

그리고 오늘자 기준으로

이미 매도한 종목은

총 종목수에 포함은 하지 않았지만

위에 명시한 종목 13 종목 외에

더 들어올 것 같아요.

 

 

현재 5 종목은 배당금이 입금 완료되었고

차차 나머지 종목들은

또 들어오겠네요 ^.^

 

 

 

배당금 완료되면

그때 후기글 또 올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