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맛집/맛집

매드포갈릭 메뉴 추천 트리플갈릭파스타 레몬깔라마리크림리조또 갈릭스테이크 할인식사권 후기

by Life Briefing [L.B.] 2022.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리뷰 '라이프브리핑'이에요.

 

 

 

오늘은 몇 주 전에 다녀왔던 매드포갈릭 맛집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매드포갈릭은 여러 지점을 다녀봐도 한산한 곳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제가 다녀온 지점도 평소 주말에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저는 평택 AK플라자점 안에 있는 매드포갈릭을 다녀왔어요.

 

매드포갈릭 평택AK플라자점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51 AK플라자 평택점 7층
전화번호 : 031-646-6107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9시 (라스트 오더 8시까지)

 

 

 

 

 

 

 

연초에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패키지라고 해서 80% 가까이 되는 할인율로 쿠폰 5장을 받는 게 있었어요.

2인 식사권 1매 / 4인 식사권 1매 / 40% 할인권 2매 / 50% 할인권 1매

 

 

 

이번 연도까지 사용을 해야 해서 간 것도 있고, 평소 마늘을 좋아해서 메뉴 구성 자체가 좋았죠.

할인을 많이 받으니 많은 부담 없이 먹고 싶은 메뉴들을 시켰어요.

둘이 가서 스테이크 하나, 리조또 하나, 파스타 하나 해서 3개 주문~ ^0^

매번 가면 시키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인 갈릭 스노잉 피자도 시키고 싶었지만 너무 많은 것 같아서 패스~~

 

 

 


 

 

 

레몬 깔라마리 크림 리조또

가격 : 26,900원

 

사실 음식명만 보고서는 맛이 상상이 안 갔어요.

일단 깔라마리라는 것이 무엇인지 몰랐고, 크림 리조또에 상큼한 레몬이 뿌려져 있는 건가 싶었어요.

매번 똑같은 메뉴만 먹는 것보다는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었죠.

 

 

일단 레몬깔라마리크림리조또가 뭐냐?!

지중해풍 레몬으로 조리한 깔라마리를 수제 마늘종 피클과 곁들여 먹는 매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리조또라고 해요.

 

 

깔라마리는 이탈리아식 오징어튀김이라고 하는데 오징어보다는 연하고 사이즈가 작다고 해요.

우리나라의 한치 같은 건가...?!^^;;비주얼은 짬뽕에 많이 들어가는 아주 조그마한 오징어 같았어요.

 

 

맛은 아주 GOOD!!주문한 메뉴 세 가지 중 이 리조또가 제~일 맛있었어요.크림 리조또인데 느끼하지 않아 좋았고 같이 곁들여 먹는 마늘종 피클이 조화로웠어요.집에서는 따라 하지 못하는 그런 맛이었던 것 같아요.

레몬깔라마리크림리조또

 

 

 

 

 

 

트리플 갈릭 파스타

가격 : 24,900원

 

트리플갈릭파스타는 신선한 홍합, 새우, 깔라마리와 함께 마늘종이 어우러진 매콤한 해산물 파스타라고 해요.

 

맛은 매콤한 오일 파스타의 맛이었어요.

메뉴 고를 때 맵기 옵션에 덜 맵게도 가능하니 이거 체크하셔도 매콤하게 드실 수 있어요.

덜맵게 안 했으면 저에게는 많이 매웠을 것 같아요.

 

이 메뉴 또한 괜찮았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소스가 가득한 꾸덕한 파스타를 즐겨먹는 저에게는 확 호감으로 다가오지는 않았어요.

 

또한, 토핑 중에 마늘종이 있는데 파절이처럼 채 썰어져 있는데 마늘종 자체가 경도가 좀 있어서 파스타면과 어우러져 먹기가 불편하더라고요.

트리플갈릭파스타

 

 

 

 

 

 

갈릭 스테이크

가격 : 49,800원

 

갈릭 스테이크는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등심 스테이크라고 해요.

기본이 200g이에요.

300g 원할 시 14,500원 추가, 400g 원할 시 29,000원 추가금이 발생해요.

저희는 200g이면 충분할 것 같아서 기본 용량으로 했어요.

 

등심 자체가 부드러웠고, 다진 마늘과 튀긴 마늘과 같이 곁들여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갈릭스테이크

 

 

아마 다음 주 주말쯤에나 매드포갈릭에서 모임을 할 예정인데 그때는 사람이 많아서 더욱 다양한 메뉴들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되네요~!

 

모두들 다가올 연말 즐겁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